오디오 에세이 플랫폼 나디오, ‘나디오 앱’ 론칭

100여 명의 작가가 들려주는 일상의 경험, 삶의 위로, 공감과 힐링 위한 오디오 에세이
나디오 앱, 22일 구글플레이·앱스토어에서 공식 론칭

출처: 나디오
2021-10-18 14:50
  • 나디오가 정식 론칭한 ‘나디오 앱’

    나디오가 정식 론칭한 ‘나디오 앱’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0월 18일 -- 오디오 에세이 플랫폼 기업 나디오(공동대표 최자인·박현아)는 전용 애플리케이션인 ‘나디오 앱’을 정식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나디오는 8월 종합 커뮤니케이션 그룹 KPR의 네이버 오디오 클립 슬기로운 디지털 생활-오디오로 읽는 ‘ㅋ.ㄷ’ 채널에 목소리 프로보노로 참여하며,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관련 분야에 관심 있는 독자층을 넓혀가고 있다.

‘나를 위한 오디오’를 표방하는 나디오에서는 일상의 경험이나 삶의 위로, 공감과 힐링을 주제로 한 이야기들을 작가가 자신의 목소리로 독자들에게 들려준다. 현재 100여 명의 작가가 활동하고 있으며, 나디오 플랫폼에는 600여 개 이상의 오디오 에세이 콘텐츠가 올라와 있다. 구독 기반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구독자들에게는 작가들이 제작한 오디오 콘텐츠를 무료로 이메일로 배달해 주고 있다.

지난해 8월 론칭 이후 MZ세대를 중심으로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는 나디오는 공모전을 통해 신규 작가를 선발하고 양성하면서 오디오 작가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고 있다. 나디오는 앞으로 매월 오디오 작가 공모전을 개최해 오리지널 콘텐츠를 지속해서 확보해 나갈 계획이다. 올해 연말에는 KT 기가지니에서 공감에세이를 선보일 예정이며, 드라마·전자책·영화 등의 콘텐츠를 오디오 콘텐츠로 재제작하는 것을 기획하고 있다.

한편 KPR과 나디오는 업무 협약을 바탕으로 네이버 오디오 클립의 ‘슬기로운 디지털 생활’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슬기로운 디지털 생활은 PR, 광고, 마케팅 분야의 주요 이슈와 트렌드 정보를 오디오 콘텐츠로 구성해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청취할 수 있다. 슬기로운 디지털 생활은 네이버 오디오 클립 채널 검색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슬기로운 디지털 생활: https://bit.ly/3jbw8QR
구글플레이 다운로드: https://bit.ly/2WM2zNw
애플스토어 다운로드: https://apple.co/3DObcHk

웹사이트: http://nadio.io/

언론 연락처

나디오 홍보대행
KPR
이주희 전임연구원
02-3406-339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