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스피커코리아 음성합성기, 록히드 마틴·F-35 훈련 모듈에 적용

뉴스 제공
리드스피커코리아
2021-10-27 13:00
서울--(뉴스와이어)--국내외에서 음성 합성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음성 기술 전문 기업 리드스피커코리아가 최근 자사 음성 합성기(ReadSpeaker™)를 록히드 마틴(Lockheed Martin), F-35 훈련 모듈에 납품 적용했다고 밝혔다.

Lockheed Martin, F-35는 미국과 동맹국을 위해 개발된 스텔스 초음속 다목적 최신 전투기다. 앞으로 전 세계 조종사를 위한 F-35 Lightning II 제트 훈련 모듈 훈련 프로그램에는 리드스피커코리아 음성 합성기가 적용돼 텍스트가 아닌 음성으로 훈련을 진행할 수 있다.

ReadSpeaker™가 높은 보안 요구도를 뚫고 최종 선정된 배경에는 보안 중요성이 요구되는 프로젝트를 여러 차례 수행한 경험과 안정된 기술 지원 및 까다로운 요구 사항을 모두 충족한 기술력이 있다.

ReadSpeaker™는 현재 37개 언어, 98개 음색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외 다양한 분야에 적용돼 있다.

이 밖에도 고객이 원하는 특정 목소리를 음성 합성기로 맞춤 개발할 수 있는 Customer Voice는 보이스랩(VoiceLab)을 통해 인공지능(AI)을 적용, 빠르게 고품질 음성 합성기를 제공한다.

Customer Voice는 연예인, 유명인 목소리를 합성기로 제공해 기업 브랜드 홍보는 물론 마케팅 수단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고객과 상호 작용을 더 유연하게 해준다.

리드스피커코리아 담당자는 “좀 더 사람의 목소리처럼 자연스러운 음성 합성기를 개발하고, 전 세계 다양한 곳에 공급해 편리한 세상을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리드스피커코리아 개요

리드스피커코리아(구 보이스웨어)는 20여년간 음성 기술 연구·개발을 진행한 기업이다. 고품질 음성 합성기 ‘ReadSpeaker™’는 국내외 1만여개가 넘는 납품 실적을 바탕으로 오래전부터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현재 37개 언어, 98개 음색을 보유하고 있으며 짧은 녹음 시간과 합리적 비용으로 고객이 원하는 Customer Voice를 보이스랩(VoiceLab)을 통해 개발·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readspeaker.co.kr

연락처

리드스피커코리아
관리그룹
임선희 부장
02-3016-85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