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창립 55주년 기념 고객 감사 ‘적벽대전 이벤트’ 진행

아웃도어 본질에 충실한 기술력과 차별화한 디자인 고집해온 레드페이스, 창립 55주년 기념 적벽대전 할인 행사 진행

감각적 컬러와 우수한 기능성 돋보이는 2021 가을·겨울 신상 의류 50% 할인부터 미드컷 등산화 구매 시 즉시 할인 혜택 제공

당첨 확률 100% 스크래치 복권 증정… 레드페이스의 다양한 상품 만나볼 수 있는 기회 제공

뉴스 제공
레드페이스
2021-11-04 15:29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창립 55주년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사랑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특별한 ‘적벽대전 이벤트’를 준비했다.

레드페이스는 1966년 대한민국 최초로 암벽 등반화를 개발하며, 아웃도어 본질에 충실한 기술력과 차별화한 디자인으로 매 시즌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으며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레드페이스 전국 매장에서 동시 진행하며, 다채로운 매력의 2021년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은 물론, 아쉽게 구매를 놓친 이월 상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더 합리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 주목할 만하다.

◇디자인은 살리고, 기능은 높이고… 2021 전국 매장 가을·겨울 신상품 할인

레드페이스 전국 매장에서 점점 쌀쌀해지는 날씨에 따뜻한 연말을 날 수 있도록 2021 가을·겨울 시즌 의류 신상품을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해 눈길을 끈다. 이뿐만 아니라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의류·용품·신발) 구매 고객에 한해 금액대별 할인을 적용해 10, 20, 30만원 구매 시 1, 2 ,3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당첨 확률 100%, 스크래치 복권 증정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재미와 기쁨을 동시에 주는 100% 당첨으로 스크래치 복권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스크래치 복권을 긁으면 레드페이스의 푸짐한 선물을 100% 당첨 확률로 얻을 수 있다. 복권을 긁은 후 당첨된 경품은 그 자리에서 즉시 받을 수 있다.

◇안전한 가을·겨울 등산에 꼭 필요한 ‘등산화’ 즉시 할인 혜택

가을·겨울 시즌 등산에 꼭 필요한 등산화도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기 산행은 물론, 중·장거리에 적합한 미드컷 등산화 구매 시 1만원을 추가 할인해줘 합리적 가격에 살 수 있다.

이번 레드페이스 창립 55주년 기념 적벽대전 이벤트에서 눈여겨볼 상품으로는 가벼우면서도 보온성이 뛰어나 가을철 야외활동에 제격인 ‘필라이트 튜브 다운 재킷’ 상품이 있다. 기능뿐만 아니라, 동물 복지를 고려해 책임 다운 기준(RDS) 인증 충전재를 사용한 필라이트 튜브 다운 재킷은 하이테크 제직 기술의 심리스 공법으로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하는 EX-TUBE LITE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통기성과 방풍성을 제공 한다.

레드페이스 담당자는 “1966년부터 지금까지 정통 아웃도어의 본질인 기능성에 충실하며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해 최상의 만족도를 끌어낼 수 있던 건 레드페이스에 보내준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이 있기에 가능했다”며 “레드페이스를 믿고 함께해준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적벽대전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이번 할인 이벤트를 통해 레드페이스와 함께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theredface.com/

연락처

레드페이스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김서현 매니저
02-6933-46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