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드리유, 대만 럭셔리 리테일 미츠코시 백화점에 정식 입점

신개념 스킨케어 루틴 선보이는 클린뷰티 브랜드로 대만 시장도 사로잡아

뉴스 제공
비브이엠티
2021-12-07 10:00
서울--(뉴스와이어)--피부 청결을 모토로 “피부도 세탁이 필요해”라는 슬로건을 전개하는 비브이엠티의 브랜드 런드리유가 대만에 입점한다고 7일 밝혔다.

특히 대만의 유명 고급 유통 채널로 알려진 미츠코시 백화점의 럭셔리 편집숍 beauty stage 입점으로 에스티로더, 랑콤과 같은 글로벌 브랜드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쾌거를 이뤘다.

런드리유는 코로나 시대를 견딘 코스메틱의 미래를 고민하며 2021년 1월에 론칭한 브랜드로, 한국에서는 이미 페이스 가글과 수건 패드, 방패 쿠션 등 피부 방역을 위한 라인업을 빠르게 구축하고 있는 클린 뷰티 브랜드다. 대만의 인플루언서들의 입소문을 시작으로 브랜드 론칭 8개월 만에 입점을 완료했다.

런드리유는 이번 기회를 통해 세탁 프로세스에 스킨케어를 접목한 런드리유만의 특별한 루틴을, 키치 한 VMD를 통해 표현하고 현장에서 체험키트를 제공해 대만 소비자들의 체험의 기회를 확대했다. 이로써 런드리유는 페이스가글, 초소형 모공브러쉬 등 한국에서 검증받은 제품들을 대만 메이저 유통을 통해 판매할 수 있게 됐다.

런드리유를 운영하는 이지안 비브이엠티 대표는 “런드리유가 대만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받게 되면서 무척 기쁘다. 대만에서 중화권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실히 반영해 앞으로 아시아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교두보로 삼겠다. 글로벌 진출을 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런드리유: https://skinlaundryshop.com/

연락처

비브이엠티
마케팅팀
윤이나 과장
070-4118-06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