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아즈빌, 트랜스미터 웨비나 개최

12월 28일, 트랜스미터의 개요 및 효율적인 제품 구성에 대한 웨비나 개최

뉴스 제공
한국아즈빌
2021-12-22 09:00
서울--(뉴스와이어)--한국아즈빌은 28일 오후 2시부터 ‘트랜스미터의 개요 및 한국아즈빌의 제안’을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기존 도압관 타입 트랜스미터에서 발생하는 문제점 및 이를 개선할 수 있는 Remote Seal 타입 트랜스미터 기능 설명을 중점적으로 다룰 예정이다. 더불어 적용 상황별 적합한 트랜스미터 타입 제안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트랜스미터 웨비나는 12월 24일까지 한국아즈빌 홈페이지 및 온라인 사전등록 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웨비나를 주관하는 한국아즈빌 AA (Advanced Automation)사업본부는 플랜트 및 공장 등 생산 현장에 각종 제어시스템, 필드기기, 컴포넌트 제품 및 오토메이션에 대한 종합적인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국아즈빌 웨비나는 코로나19 이후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창구 확보를 위해 AA사업본부에서 기획했으며, 올해 4회째 진행 중이다.

한국아즈빌 이정한 이사는 “웨비나는 고객의 니즈를 더욱 세밀하게 파악할 기회”라며 “이번 트랜스미터 웨비나는 아즈빌의 기술력뿐만 아니라 풍부한 현장경험을 고객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아즈빌 개요

아즈빌(azbil) 그룹은 1906년 창업 이래 공장·플랜트부터 빌딩까지 다양한 현장에 각종 계측·제어기기 및 시스템 등 종합적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인간을 편리하게 하는 ‘인간을 중심으로 한 오토메이션’으로 에너지 효율화를 제공해 안심·쾌적·성취감을 실현하면서 지구 환경에 공헌하는 것이 아즈빌의 기업 이념이다.

한국아즈빌 웨비나 사전등록: https://bit.ly/3pzod28

웹사이트: https://kr.azbil.com

연락처

한국아즈빌
AA사업관리팀
김혜림 대리
02-2168-5695
이메일 보내기

한국아즈빌 웨비나 문의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