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올 크리스마스 선물 키워드 ‘골드·블링블링’ 제안

크리스마스·연말 감성 책임져줄 ‘골드’, ‘반짝반짝’ 포인트 아이템 인기

출처: 컬럼비아
2021-12-22 10:13
  • 컬럼비아가 출시한 ‘마운틴 후드™ 웜스마터 숏 다운 재킷’

    컬럼비아가 출시한 ‘마운틴 후드™ 웜스마터 숏 다운 재킷’

서울--(뉴스와이어) 2021년 12월 22일 --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본격적인 한파가 시작되면서 골드 안감이 돋보이는 ‘마운틴 후드™ 웜스마터 숏 다운 재킷’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주변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강화된 사회적 거리 두기 지침에 따라 각종 송년 모임을 자제하는 분위기 때문이다. 이에 화려한 골드 컬러와 반짝이는 디자인으로 포인트를 줘 보는 것만으로도 연말·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자아내는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컬럼비아 최상위 보온 기술력인 ‘옴니히트™ 인피니티(OMNI-HEAT™ INFINITY)’를 적용해 우수한 보온 효과를 자랑한다. 안감에 설계된 골드 도트 패턴이 신체에서 발생하는 열을 반사해 체온을 더 따뜻하게 유지하고, 신체 활동 중 발생하는 땀과 열기는 빠르게 배출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컬럼비아 자체 방풍 기술인 ‘옴니윈드™ 블록(OMNI-WIND™ BLCOK)’을 적용해 찬 바람이 옷 안으로 들어가는 것을 차단한다. 초경량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해 경량성과 활동성을 높이고, 짧은 기장감으로 트렌디한 핏을 구현했다. 또한 거위 솜털 80%과 거위 깃털 20% 비율로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했다.

디테일을 강조한 루즈핏 여성용 패딩, 컬럼비아 ’앤 스파이어™ 숏 다운 재킷’도 반짝이는 황금빛 컬러 안감을 적용했다. ‘옴니히트™ 인피니티(OMNI-HEAT™ INFINITY)’와 ‘옴니윈드™ 블록(OMNI-WIND™ BLOCK)’ 기술을 접목한 것으로, 매서운 한파도 거뜬히 이겨낼 수 있다.

또한 넥라인에 탈부착을 할 수 있는 풍성한 후드퍼는 보온성과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캐주얼한 느낌을 내고 싶다면 퍼를 떼고 목깃의 스트링을 조이면 된다. 포켓 부분은 항균 안감 소재를 적용해 생활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마스크를 보다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컬럼비아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연말 선물로 화려한 골드와 반짝이는 포인트 디자인의 제품이 인기를 끌 전망이며, 연말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선물을 주고받으며 즐거움을 되찾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columbiamall.co.kr

언론 연락처

컬럼비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서영 차장
02-788-731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