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서 한국·중국 2개 부문 대상 수상

보다나, 한국과 중국 소비자들의 마음을 동시에 사로잡다

서울--(뉴스와이어)--국내 헤어 브랜드 보다나(VODANA)가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헤어스타일러 부문에서 한국과 중국 2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올해로 20주년을 맞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매년 소비자 조사를 통해 한해를 이끌어 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드다. 중국 인민일보 인민망을 통해 중국 현지에서도 동시에 진행돼 중국을 비롯 글로벌 브랜드로서 성장 가능성을 지니고 있다는 걸 시사한다는 점에서 더 큰 의미가 있다.

보다나는 고객 기대치와 브랜드 만족도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함으로써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헤어스타일러 부문 대상을 받았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얻었다. 또 역대 최대 규모인 97만명의 중국 소비자가 참여한 중국 조사에서도 1위에 선정돼 한·중 2관왕의 쾌거를 이뤘다.

보다나는 2012년 설립돼 2015년 국내 최초로 40㎜ 사이즈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를 출시했다. 2021년에는 국내 최초·최대 사이즈의 물결고데기 40㎜를 출시하는 등 혁신적인 헤어 기기 제품을 꾸준히 선보여 소비자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보다나 담당자는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하는 최고 브랜드로 인정받는다는 면에서 더 의미가 깊다”며 “보다나가 한국과 중국 두 국가에서 대상으로 선정돼 감사하고, 앞으로 전 세계에 보다나만의 기술력과 제조력을 바탕으로 발전된 헤어 기기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글로벌 브랜드로의 포부를 밝혔다.

한편 보다나는 11월 쉽고 간편하게 셀프 물결펌을 연출할 수 있는 트리플 플로우 물결고데기로 한국소비자협회 주최 ‘2021 대한민국 소비자 대상’ 올해의 최고 제품상을 수상했다. 또 보다나의 대표 제품인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로 ‘2021 코스모 뷰티 어워즈’를, 보다나의 특허 기술이 적용되어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는 소프트바 판고데기로 ‘2021 글로우픽 어워즈’를 수상하는 등 각 제품의 기능성을 인정받아 다양한 어워즈에서 수상한 바 있다.

보다나 개요

보다나는 1분에 1개씩 팔린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를 비롯해 특허받은 소프트바 판고데기, 내장형 물결고데기 등 25년 이상 이·미용 기기를 제조해 온 제조력을 바탕으로 전문가의 노하우를 담은 헤어 뷰티툴을 선보이고 있으며, 뷰티툴 시장을 리드해가고 있다. 보다나는 미용실에서 사용하는 전문가용 고데기를 일반 여성들이 쉽게 접하고 사용할 수 있게 하고자 2015년 헤어 살롱 전문 브랜드에서 일반 헤어 브랜드로 전향했다. 보다나 고데기는 살롱 전용 제품의 기술력을 갖췄고, 감각적인 디자인 제품을 론칭한 뒤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odana.co.kr/

연락처

보다나 홍보대행
커뮤니크
정애진 사원
02-788-735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