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매직핸즈 언리미티드 인덕션 멀티 8종 세트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첫 출시

1월 19일(수) 오후 9시 50분, CJ온스타일 ‘최화정쇼’ 통해 출시

업그레이드된 코팅부터 인덕션 기술, 열 센서로 완전히 새로워진 차세대 테팔 매직핸즈

손잡이가 분리돼 조리 후 바로 식탁으로, 수납까지 완벽하게

가정에서 자주 사용하는 프라이팬, 볶음팬, 냄비 등의 구성으로 굽고 볶고, 튀기는 모든 요리에 사용 가능

뉴스 제공
테팔
2022-01-19 09:13
서울--(뉴스와이어)--매일이 즐거워지는 습관, 테팔이 1월 19일(수) 오후 9시 50분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업그레이드된 코팅부터 인덕션 기술, 열 센서로 완전히 새로워진 차세대 ‘테팔 매직핸즈 언리미티드 인덕션 멀티 8종 세트’를 선보인다.

테팔 매직핸즈는 탈부착되는 분리형 손잡이로, 방금 한 요리도 식탁으로 바로 옮겨 플레이팅 할 수 있고, 프라이팬, 냄비, 볶음팬 등을 차곡차곡 쌓아 정리하면 좁은 수납공간도 2배로 더 넓게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이다.

손잡이가 분리돼 식기세척기 사용 시 더욱 편리하며, 오븐 용기 사용은 물론, 전용 뚜껑을 덮으면 밀폐 용기처럼 남은 음식을 바로 냉장고에 보관할 수 있다.

특히 이 제품은 스테인리스 스틸 조리도구 사용에도 긁힘 걱정 없는 ‘테팔 크리스털 티타늄 코팅’과 빠르고 고른 열전도를 자랑하는 ‘테팔 풀와이드 플러스 인덕션 기술’이 적용돼 조리 시간 단축은 물론, 다양한 식재료가 골고루 익어 보다 맛있는 요리를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새로워진 테팔 열 센서로 요리 시작의 최적 온도가 되면 열 센서의 모래시계 디자인이 사라져 요리 초보자도 쉽고 간편하게 조리 시작 타이밍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10kg 무게를 견디는 10년 보증 오리지널 안심 손잡이는 초보 사용자도 쉽게 조작 방법을 알 수 있도록 새롭게 붉은색 컬러 버튼을 적용했다.

프랑스에서 제조되는 테팔 매직핸즈 언리미티드 인덕션 멀티 8종 세트는 가정에서 많이 사용하는 △18cm 편수냄비 △22cm 프라이팬 △28cm 프라이팬 △28cm 볶음팬 △18cm 밀폐뚜껑 △18cm 유리뚜껑 △28cm 유리뚜껑 △10년 보증 안심 손잡이로 구성돼 있어 간단한 라면부터 제육볶음, 닭볶음탕 등의 굽고 볶고, 튀기는 요리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이번 방송을 자동 주문 할인, 일시불 할인까지 더해져 최대 30% 할인된 최종 혜택가 23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추가 사은품으로 약 10만 원 상당의 독일 명품 브랜드 ‘WMF 1구 인덕션 레인지’를 증정한다.

한편 테팔은 ‘전 세계 소비자의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든다’는 사명 아래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고수하고 있다. 그리고 이런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아 2016년 이래로 2020년까지 3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 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았다. 또한 폐기물 발생을 줄이고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소비자들이 오랜 기간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를 제공한다. 각 제품의 서비스 해당 여부는 제품 박스에 부착된 10년 수리 가능 서비스 로고로 확인하거나 테팔 고객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테팔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이재정 대리
02-6933-46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