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enix Software, Interskill Learning의 메인프레임 코스 카탈로그 통해 JES3plus 트레이닝 제공

JES3plus 트레이닝 수료자에게 IBM Authorized Digital Badge 수여

2022-02-02 09:32
엘세군도,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Phoenix Software International, Inc.은 온라인 메인프레임 트레이닝 공급사인 Interskill Learning과 공동으로 JES3plus 코스 커리큘럼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Phoenix Software International, Inc.이 개발한 JES3plus는 z/OS® JES3에 기반한 파생제품으로 JES3 유지를 희망하는 기업들이 비용과 위험을 수반하는 JES2 전환 작업을 대체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이 운영 시스템의 최신판인 z/OS 2.5는 JES3에 마지막으로 포함됐으며 코스를 마친 학생들은 IBM Authorized Digital Badge -- JES3plus Experienced 1.1을 획득하게 된다.

JES3plus 마이그레이션을 계획 중인 JES3plus 고객 및 JES3 기업 고객은 기존 직원과 신규 직원 트레이닝을 통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Interskill 코스 설계자들은 메인프레임 담당자를 대상으로 상세한 온라인, 온디멘드 JES3plus 트레이닝을 제공하기 위해 Phoenix Software의 JES3plus 개발팀과 긴밀히 협력했다. 이 코스는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래머, 시스템 프로그래머, 시스템 운영자에게 적합하다.

JES3plus 트레이닝 커리큘럼은 5가지 과목으로 구성됐다:

· JES3plus 개요
· JES3plus 작업
· JES3plus 환경 모니터링
· JES3plus 환경 정의
· JES3plus 애플리케이션 상호 적용

JES3plus 코스 및 각 과목별 자세한 정보는 Phoenix Software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IBM은 JES3plus 5개 과목을 이수한 사람에게 공식 IBM Authorized Digital Credential을 발급한다. IBM Digital Badge Program은 글로벌 메인프레임 컴퓨팅 업계에서 Z 메인프레임 지식과 스킬을 평가하는 높은 수준의 벤치마크로 널리 인정받고 있다.

Phoenix Software International 최고기술책임자인 Ed Jaffe는 “자사의 JES3plus 팀은 Interskill과 협업을 진행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이를 통해 우리는 Interskill이 전 세계적으로 대표적인 메인프레임 소스로 인정받고 있는지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 훌륭한 재능을 가진 Interskill의 코스 개발자들은 우리가 장기간 축적한 JES3 지식을 토대로 JES3plus 판매처 메인프레임 담당자들에게 견고한 기초가 될 e-러닝 커리큘럼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Interskill Learning COO인 Darren Surch는 “JES3는 다양한 메인프레임 기업에 필수적 요소다. Phoenix Software와의 협업을 통해 이 회사의 광범위하고 심도 깊은 지식을 활용함으로써 주요 JES3plus 제품에 대해 인사이트를 제공하는 고품질의 온디멘드 트레이닝을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다. Interskill의 온라인 메인프레임 트레이닝 커리큘럼에 이와 같은 우수한 코스가 포함돼 기쁘다”고 말했다.

Interskill Learning 개요

Interskill Learning은 IBM Z 메인프레임 트레이닝 공급사다. Interskill Learning은 메인프레임 담당 인력을 대상으로 연중무휴로 글로벌 단위의 광범위한 메인프레임 트레이닝을 제공하는 다양한 Z 메인프레임 인력 트레이닝 요소를 개발, 보급, 지원한다.

Phoenix Software International 개요

Phoenix Software International, Inc.은 시스템 소프트웨어 개발사로 전 세계 기업들을 대상으로 첨단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공급한다. 당사는 각종 비즈니스 관련 과제에 대응하는 광범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Interskill Learning 홈페이지: https://www.interskill.com

웹사이트: http://www.phoenixsoftware.com

연락처

Phoenix Software International
(310) 338-04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