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타 메이킹 플랫폼 ‘트윙플’ 달라라네트워크, 시드 투자 유치

뉴스 제공
달라라네트워크
2022-02-16 09: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엔터테인먼트-미디어 산업 전문 기업 달라라네트워크(대표 김채원)가 엠와이소셜컴퍼니와 와이앤아처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고 밝혔다.

달라라네트워크는 글로벌 스타 메이킹 플랫폼 ‘트윙플’을 자체 개발해 실시간 모바일 컴패티션, 오디션 등의 기능을 통해 스타를 꿈꾸는 이들과 팬들이 직접 참여하여 스타를 만드는 오픈 플랫폼으로, 데이터-미디어-커머스가 융합되어 실질적인 스타메이킹 알고리즘을 지원한다. 이를 통해 정식 출시 10개월 만에 10만 다운로드에 도달했으며 현재 글로벌 14개국에도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달라라네트워크는 와이앤아처가 주관한 아시안 스타트업 컨퍼런스 A-STREAM 파이널 IR 우승 기업으로 꾸준한 유저 유입과 매출, 창조적인 아이디어와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성장 잠재력을 인정받아 이번 투자를 유치했다.

달라라네트워크 김채원 대표이사는 “이번 투자 유치를 통해 달라라네트워크가 추구하는 투명하고 객관적인 엔터테인먼트 생태계를 널리 전파할 수 있는 계기로 만들어가겠다”며 “유저 중심의 오픈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시장의 혁신을 이끌어갈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달라라네트워크 개요

달라라네트워크는 세상의 모든 빛나는 이들을 지지하고 응원한다는 의미에서 출발한 글로벌 엔터테인먼트-미디어 산업 전문 기업으로 스타와 팬의 참여로 이뤄지는 오픈 플랫폼을 통해 스타의 주체적인 성장을 만드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s://dallala.net/

연락처

달라라네트워크
홍보팀
이혜원 담당자
070-5158-212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