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핑 UUU 유근피 샴푸바, 인체 적용 시험 통해 두피 개선 효과 입증

‘유유유 비누’에 이어 임상시험 통해 두피 하얀 각질·피지·보습 개선 효과 입증

한방 재료 유근피 및 식물 유래 성분 함유돼 두피와 모발 건강에 탁월

UUU몰, 유근피 라인 20만 개 판매 돌파… 린스바·진정팩·필링젤 등 라인업 확대

뉴스 제공
텐핑
2022-02-22 10:03
서울--(뉴스와이어)--VIP 회원에게 비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UUU몰’ 운영사 텐핑(Tenping)은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자체개발 상품 ‘UUU 유근피 샴푸바(이하 유유유 샴푸바)’의 두피 개선 효과가 입증됐다고 22일 밝혔다.

UUU몰은 국내 1위 피부 인체 적용시험 전문기업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P&K)가 시행한 임상시험을 통해 엄격한 기준과 까다로운 실험 절차를 거쳐 유유유 샴푸바의 두피 각질 개선 및 진정 효과를 확인했다.

유유유 샴푸바 2주 사용 전후 두피 상태를 확인한 결과 △두피 속 하얀 각질 △피지(유분) △보습 △진정(수딩) 부문에서 각각 △28.4% △36.4% △42.6% △18.1% 개선되는 효과를 보였다. 제품 사용 설문 조사에서도 임상 참가자 모두 해당 항목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유유유 샴푸바는 출시 이후 네이버 비누 및 천연비누 카테고리 판매 1위와 구매 후기 1만 개 이상을 기록한 ‘UUU 유근피 비누(유유유 비누)’에 이어 지난해 11월 새롭게 선보인 제품이다. 유근피 성분에 대한 인기와 소비자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출시된 이 제품은 유유유 비누의 사용감을 유지하는 동시에 두피 및 모발에 적합하도록 개발됐다.

유근피 한방 성분과 함께 피부 자극을 완화하는 자연 유래 성분 및 최고급 오일 등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해 수제 방식으로 만들었다. 또한 실리콘을 첨가하지 않아 샴푸 후 두피에 화학 잔여물이 남지 않으며, 피부와 유사한 pH 4.5~6.5 사이의 약산성 샴푸로 민감한 두피에 자극 없이 순하게 작용한다. 특히 샴푸바 1개 기준 액상 샴푸 2개 분량의 사용량을 제공해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며, 플라스틱 쓰레기 배출을 최소화해 제로 웨이스트를 실천할 수 있다.

UUU몰 운영사 텐핑은 한방 약초로 알려진 유근피 성분의 인기에 힘입어 유근피 비누를 시작으로 △샴푸바 △린스바 △진정팩 △필링젤 등 유근피 라인 제품들을 지속해서 확대하고 있다. UUU몰의 유근피 라인은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 누적 판매량 20만 개를 돌파했다.

텐핑 윤대건 커머스 파트장은 “UUU 유근피 샴푸바는 개발 단계에서 유근피의 효능을 살리고 두피에 자극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인 제품”이라며 “유유유 비누의 여드름 피부 사용 적합 인증에 이어 이번 유유유 샴푸 임상 결과를 통해 UUU몰의 유근피 제품 효과를 또 한 번 입증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UUU몰은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 개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텐핑이 직접 운영 중인 UUU몰은 VIP 회원 서비스로 마케팅 비용을 절감하고 온라인 판매로 복잡한 유통과정을 줄였다. 텐핑 퍼포먼스 마케터와 인플루언서들이 통합적으로 온라인 판매를 대행하며, 연회비 1만원을 낸 VIP 회원에게 평생 ‘비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UUU몰 VIP 회원은 주변 쇼핑친구에게 본인의 비밀 할인 혜택을 나눠줄 수 있으며, 쇼핑친구가 상품을 구매할 때마다 현금으로 인출할 수 있는 캐시를 함께 지급받는다.

웹사이트: https://tenping.kr

연락처

텐핑 홍보대행
KPR
최윤희 AE
02-3406-224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