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13년 연속 ‘사랑의 가정용품 나누기’ 후원 협약 체결

테팔, 수혜 가정 규모 확대해 7000만원 상당 제품 후원으로 나눔 실천

전국 저소득 가정 200 곳에 테팔 제품 전달

인덕션 프라이팬, 믹서기 등 일상에서 활용도 높은 주방용품 및 주방가전으로 기부물품 구성

뉴스 제공
테팔
2022-02-24 10:26
서울--(뉴스와이어)--매일이 즐거워지는 습관, 테팔이 올해로 13년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사랑의 가정용품 나누기’ 후원 협약을 맺으며 뜻깊은 나눔을 실천한다.

‘사랑의 가정용품 나누기’는 테팔 집밥 캠페인의 하나로, 저소득 가정의 건강한 한 끼를 위해 주방용품과 소형가전을 기부하는 후원 활동이다.

특히 코로나19 장기화로 집밥이 보편화된 가운데,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이 테팔 제품을 활용해 가정에서 더욱 편리하고 맛있게 집밥을 즐길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됐다.

올해는 후원 규모를 더욱 확대해 약 7000만원 상당의 1200여 개 제품을 한부모 자녀, 조손 가정 등 200가구에 연간 순차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후원 제품은 인덕션 프라이팬, 냄비, 밀폐 용기, 믹서기, 무선 주전자 등 더욱 편리하게 요리할 수 있는 혁신적인 주방용품과 주방가전으로 구성됐다.

팽경인 그룹세브코리아 대표는 “테팔은 건강한 집밥의 중요성을 알리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코로나19 속 어려움을 겪는 주변 이웃들이 맛있는 한 끼와 함께 일상을 회복하는 데 보탬이 될 수 있는 후원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테팔은 2010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후원 협약을 시작으로 매년 저소득 가정 가정용품 후원 외에도 보육 시설 아동을 위한 연말 성탄 파티 등 다양한 사회 공헌 프로그램들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fal.co.kr

연락처

테팔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이재정 대리
02-6933-46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