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립 하이서울유스호스텔, 도심 속 캠핑 ‘글램핑 패키지 두 번째 추억’ 선봬

2022-02-24 17:24
서울--(뉴스와이어)--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하이서울유스호스텔(본부장 이정연)이 청소년과 가족 고객들이 도심 속에 작은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글램핑 패키지 두 번째 추억’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글램핑 패키지 두 번째 추억’은 지난해 인기에 힘입어 올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제공한다.

하이서울유스호스텔의 굿 스테이 프로그램의 하나로 출시된 ‘글램핑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에 일상생활에 지친 나와 가족, 친구, 연인에게 도심 속 작은 캠핑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일반 객실 상품과는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넓은 6인실 온돌 객실 내에 글램핑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텐트, 캠핑 체어, 테이블, 랜턴 등 캠핑 용품이 세팅된다. 이용 고객에게는 레이트 체크아웃(2시간 연장)과 아동 1명(7세 이하) 무료 인원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로는 글램핑 패키지 이외에 △다양한 객실 패키지 상품(롱 스테이 패키지, 30hour stay) △객실 이용 고객을 위한 무료 게임기 대여 △이벤트 스마트 멀티미디어 스포츠 게임 체험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서울에서 숙소를 찾는 고객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선택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하이서울유스호스텔은 최근 서울관광재단에서 장애인, 고령자, 영유아 등 관광약자가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유니버설 관광시설’ 인증과 세계 최대 관광정보 사이트인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수여하는 ‘Traveller’s Choice 상’에 3년 연속(2019~2021) 선정되는 등 이미 공신력 있는 기관과 고객에게 인정받고 있는 유스호스텔이다.

이용에 대한 자세한 문의와 예약은 하이서울유스호스텔로 하면 된다.

하이서울유스호스텔 시설에 대한 정보와 각종 운영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이서울유스호스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iseoulyh.com

연락처

하이서울유스호스텔
김태용 운영부장
02-2677-1830
이메일 보내기

예약 문의
02-2677-1779, 17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