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우먼스 캠페인 ‘색다른 세상 밖으로’ 공개

컬럼비아, 감각적인 파스텔 컬러를 더한 2022 봄 시즌 여성 컬렉션 출시

MZ세대 겨냥 우먼스 캠페인 전개로 여성 아웃도어 시장 집중 공략 예고

뉴스 제공
컬럼비아
2022-03-04 09:51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배정원)가 2022년 봄 시즌 여성 컬렉션 출시와 함께 우먼스 캠페인 ‘색다른 세상 밖으로’의 시작을 알렸다.

모델 김명진과 함께한 이번 캠페인은 ‘색다른 세상 밖으로’를 테마로 갑갑한 현실을 벗어나 색다른 세상인 아웃도어로 모험을 떠나자는 스토리를 담았다. 화보 속 모델은 푸른 초원과 파스텔빛 하늘을 배경으로 아웃도어 활동의 즐거움과 아름다운 순간을 표현했다.

컬럼비아는 화사한 컬러의 재킷과 크루넥, 등산화 외에도 조거 팬츠, 스커트 등 다양한 2022년 봄 시즌 여성 컬렉션 제품을 선보이며 감각적인 데일리 아웃도어 캐주얼 룩을 연출했다.

캠페인 메인 제품인 ‘드라이 트리핀™ 크롭 재킷’은 베이직한 디자인과 컬러로 어떤 스타일에 매치해도 잘 어울리는 스프링 아우터다. 스냅 단추 여닫이로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 후드와 밑단에는 스트링을 적용해 자유롭게 핏을 조절할 수 있다.

‘패시트™ 60 아웃드라이™’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컬럼비아 최신 기술력이 집약된 신개념 등산화로, 발을 360도 입체적으로 고정시켜 흔들림을 최소화한 ‘나빅 핏(NAVIC FIT) 시스템’이 특징이다. 미드솔에 ‘테크라이트-플러스™(TECHLITE+™)’ 기술을 적용해 쿠션감을 향상해 발의 피로도는 낮추고 반발력은 높였으며, 아웃솔에는 국내 산악 지형에 최적화된 접지력을 제공하는 ‘옴니그립™(OMNI-GRIP™)’ 기술을 적용했다. 여기에 우수한 방투습 기술인 ‘아웃드라이™(OutDry™)’로 언제 어디서나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색다른 세상 밖으로’ 우먼스 캠페인 제품은 컬럼비아 공식 온라인 몰과 가로수길 직영점 및 스타필드 하남·고양점 등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캠페인 화보 및 영상은 컬럼비아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컬럼비아는 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를 위해 ‘스노우(SNOW)’, ‘B612’와 협업, 14일부터 AR 필터를 활용한 ‘오로라 챌린지’ 캠페인과 가상 시착 서비스인 ‘슈 트라이 온(Shoe Try On)’을 통해 캠페인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columbiamall.co.kr

연락처

컬럼비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이서영 차장
02-788-73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