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FC 파운데이션, SEVEN META 멀티체인 지갑 출시

DFC 퍼블릭 체인 생태계에 저력 더할 예정

2022-03-08 11:00
뉴욕--(뉴스와이어)--DFC 퍼블릭 체인 생태계에서 핵심 섹션 구축을 완성할 SEVEN META 멀티체인 지갑이 출시된다.

DFC 파운데이션은 DFC 퍼블릭 체인 토큰에 국한되지 않고 모든 사용자가 주요 디지털 자산을 지갑 하나로 관리할 수 있는 SEVEN META 멀티체인 지갑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각각의 섹션이 강력한 생태계를 이루는 DFC의 디지털 금융 애플리케이션 퍼블릭 체인은 출시 이후 꾸준히 국내외 사용자들의 인정을 받고 있다. 퍼블릭 체인 개발부터 스테이블 코인인 ‘DRC20-USDT’ 출시, 탈중앙화 거래소 론칭까지 DFC 생태계의 새로운 비전을 구축하고 있다.

DFC 파운데이션이 투자한 SEVEN META 멀티체인 지갑은 DFC 퍼블릭 체인 생태계에 새바람을 일으킬 예정이다. 퍼블릭 체인의 인지도를 높이고, 가치를 향상시키면서 기존 사용자들 또한 더 많은 혜택과 생태 경험을 누리게 될 전망이다.

SEVEN META 멀티체인 지갑은 사용 편의성, 포괄성, 보안성에 초점을 맞춘다. 마치 웹 프로그램처럼 쉽고 간편하고 빠르게 여러 블록체인 적용 레이어를 일반 사용자들이 연결할 수 있도록 한다.

멀티체인 지갑 집합 플랫폼은 안전하고 간편하며 전문적인 원스톱 디지털 자산 지갑 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탈중앙화 멀티체인 지갑, 거래소, 소셜, 디앱(DaPP) 생태계가 통합된 종합 디지털 자산 금융 서비스 플랫폼으로서 기능한다. 멀티체인 지갑 통합 플랫폼은 공유 가능하고, 서포트할 수 있으며, 성능이 높고, 사용하기 쉬우면서, 사용자 경험이 뛰어나고, 확장 가능한 메타 유니버스 기반의 인프라를 구축해 다양한 체인에 응용되는 생태계를 뒷받침할 수 있다.

DFC 파운데이션 지원으로 설립된 SEVEN META 블록체인 연구소는 세계적인 블록체인 기술 연구진들로 구성돼 있다. 최근 연구소는 실리콘 밸리의 미래연구원과 기술 협약을 맺었다. SEVEN META 멀티체인 지갑의 다층 레이어 적용을 위해 블록체인 기술 핵심 포인트에 대한 혁신 및 지원을 뒷받침하는 게 목표다. 현재 SEVEN META 멀티체인 지갑은 기술, 기능적 돌파구를 마련해 DFC 퍼블릭 체인 생태계의 장점을 더 탄탄히 다지고 있다.

◇DFC 퍼블릭 체인 생태계 진입 장벽 완화

사용자는 SEVEN META 멀티체인 지갑을 통해 지갑 하나와 프라이빗 키로 멀티체인 자산을 관리할 수 있다. DFC 퍼블릭 체인 토큰에 얽매일 필요 없이 ETH, TRX, BSC, HECO, FIL, PHA, DOT 등 10여 개가 넘는 주요 디지털 자산을 관리할 수 있는 것이다.

SEVEN META 멀티체인 지갑은 DFC 퍼블릭 체인의 여러 애플리케이션 디앱을 일반 사용자도 쉽게 쓸 수 있도록 디자인하는 데 초점을 맞춘다.

◇DFC 퍼블릭 체인 생태계 발전

SEVEN META 멀티체인 지갑은 DFC 퍼블릭 체인의 중요한 트래픽 게이트다. 지갑은 점점 복잡해지는 사용자 요구에 부응할 수 있다. 자산 저축부터 거래, 재테크, 엔터테인먼트까지 여러 기능을 한곳으로 모으고, 디앱 애플리케이션 경험을 풍부하게 해주는 탈중앙화 디지털 상품에 액세스하도록 돕는다. 멀티체인 지갑 계정을 통해 여러 편의를 제공하면서, 광범위한 비즈니스 제휴 및 생태계 확장을 바탕으로 업계 트렌드에 기반한 DFC 퍼블릭 체인 생태계를 충족하는 컨테이너와 매개체를 제공한다.

◇DFC 퍼블릭 블록체인 생태계 위한 통합 서비스 제공

SEVEN META 멀티체인 지갑은 △탈자산 관리 △디파이(DEFI) △댑스(DAPS) △대체 불가능 토큰(NFT) △게임파이(GAMEFI) △탈중앙화 소셜 등 모듈을 아우르는 종합형 디지털 자산 금융 서비스의 집합 플랫폼이다. SEVEN META는 디앱에서 서로 다른 응용 레이어별로 상세하게 집합, 분류돼 초보자도 쉽게 쓸 수 있다.

SEVEN META 지갑의 디파이는 5000개가 넘는 자산 코인 인터페이스가 적용돼 있으며 코인의 단독 K라인 조회 서포트 및 오라클 기계 데이터의 최적화를 도와 맞춤형 스왑(SWAP) 풀 집합을 지원한다. SEVEN META는 8000개가 넘는 메인 스트림 디앱 브라우저 인터페이스와 하이 월(high wall) 제한 없이 접근을 최적화할 수 있다. 또 멀티체인 게임 콜렉터인 플러스 론치패드(+Launchpad)를 콜렉팅한다.

SEVEN META 멀티체인 지갑의 또 다른 특징은 웹(WEB) 3.0을 기반으로 하는 탈중앙화 소셜 기능이다. 지갑에 탈중앙화 IM 채팅+ 커뮤니티 시스템이 탑재돼 DFC 퍼블릭 체인 사용자들은 지갑 주소로 탈중앙화 채팅 네트워크에 접속할 수 있으며, 사용자 익명성이 확보된다.

아울러 엔드 투 엔드 암호화 알고리즘을 적용, 사용자 채팅 내용은 항상 사용자 터미널에만 존재해 커뮤니티 관리를 최적화한다. 또 SEVEN META는 탈중앙화 주문 거래를 최초로 시작해 거래 시장에서 빠르게 진행되는 시세를 예방하고 있다.

SEVEN META 멀티체인 디지털 지갑은 DFC 퍼블릭 체인 생태계의 중요한 요소다. DFC 퍼블릭 체인 생태계는 점점 안정화하고 있으며, 후속 제품들도 점점 더 완벽해질 것이다.

DFC 파운데이션(Digital Fintech Chain Foundation PTE LTD.) 개요

DFC 파운데이션은 SEVEN META 멀티체인 지갑의 투자사다. SEVEN META 체인 디지털 지갑은 DFC 퍼블릭 체인 생태계의 중요한 부분이다. DFC 퍼블릭 체인 생태계는 거의 배치가 완성됐으며, 완벽한 후속 생태계 제품을 향해 진화하고 있다.

DFC Public Chain 텔레그램: https://t.me/DFCpublicommunity
DFC Public Chain 트위터: https://twitter.com/Dfc__Community

웹사이트: https://sevenmeta.pro/

연락처

DFC 파운데이션
잭 탄(Jack Tan)
+65 8921 1978
이메일 보내기

소셜

이 보도자료는 Digital Fintech Chain Foundation PTE LTD.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