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광양식 닭불고기’ 이마트 에브리데이에서 판매

하림, 9일부터 이마트 에브리데이 전 지점에서 ‘광양식 닭불고기’ 판매

고기를 얇게 썰어 양념한 뒤 바삭하게 굽는 광양식 불고기 조리법을 닭고기에 접목

국내산 닭고기 순살을 매콤하게 양념, 진한 참기름이 함께 들어 있어 볶음밥 만들어도 별미

뉴스 제공
하림 코스닥 136480
2022-03-08 09:56
익산--(뉴스와이어)--종합식품기업 하림이 ‘광양식 닭불고기’를 새로 출시하고, 9일부터 이마트 에브리데이 전 지점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광양식 닭불고기는 고기를 얇게 썰어 양념한 뒤 석쇠에 올려 바삭하게 구워 먹는 광양식 불고기를 재해석해 만든 제품이다. 신선한 닭고기의 부드러운 순살을 한입에 먹기 좋게 저민 다음 하림만의 노하우로 매콤하게 양념했다. 조리법이 간단하고 맛이 깔끔해 밥반찬은 물론 술안주로도 제격이다.

프라이팬에 적당량의 식용유를 두르고, 포장지를 제거한 광양식 닭불고기를 중불에서 5~7분간 익히면 된다. 기호에 따라 양파, 대파 등을 추가하면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닭불고기를 먹고 남은 양념으로 볶음밥을 만들어 먹기 좋게 참기름도 들어 있다. 가격은 1팩에 7980원(400g). 출시를 기념해 3월 10일부터 16일까지 2팩에 9900원으로 할인 판매한다.

하림 마케팅팀 담당자는 “매년 매화로 봄소식을 알리는 광양의 지역 별미를 응용해 광양식 닭불고기를 선보였다”며 “신선한 닭고기에 매콤한 양념이 더해진 광양식 닭불고기로 집에서 쉽고 간편하게 미식 여행하는 기분을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harim.com

연락처

하림 홍보대행
신시아
황수진 매니저
070-8852-25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