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플라이드 인튜이션, 차량 동역학 시뮬레이션 회사 CarSim 인수

2022-03-15 10:45
마운틴 뷰, 캘리포니아--(뉴스와이어)--자율주행차(AV) 개발을 위한 시뮬레이션 및 소프트웨어 도구 공급업체인 어플라이드 인튜이션(Applied Intuition, Inc.)은 CarSim 제품으로 가장 널리 알려진 차량 역학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인 Mechanical Simulation Corporation을 인수했다.

Mechanical Simulation은 25년 이상 동안 차량 역학 시뮬레이션 소프트웨어의 개발 및 배포 분야에서 기술 리더였다. CarSim, TruckSim, BikeSim 및 SuspensionSim과 같은 제품은 실제 차량 동작에 대한 정확하고 사실적인 예측을 제공한다. Mechanical Simulation은 200개 이상의 OEM 및 Tier 1 공급업체는 물론 전 세계 수백 개의 대학 및 정부 연구 그룹을 지원한다.

Mechanical Simulation의 정밀한 차량 역학 모델은 어플라이드(Applied)의 자율주행 시뮬레이션 제품을 보완한다. 인수를 통해 두 팀은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 및 AV 개발을 위한 세계에서 가장 유능하고 정확한 시뮬레이션 및 검증 도구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이번 인수로 복잡한 시뮬레이션 환경에서 차량 성능을 분석하고 모든 ADAS 또는 AV 시스템의 안전성을 검증할 수 있다.

어플라이드 인튜이션(Applied Intuition)의 공동 창립자이자 CEO인 Qasar Younis는 “Mechanical Simulation 팀이 어플라이드(Applied) 팀과 함께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CarSim은 역학 커뮤니티의 기둥이다. 자율주행 차량 엔지니어는 정확하고 사실적인 차량 역학 모델이 ​​실제 세계를 반영하는 시뮬레이션을 생성하는 데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Mechanical Simulation은 수십 년 동안 해당 분야를 선도하는 차량 역학 기술과 이 분야에서 비할 데 없는 전문성을 구축해 왔다. 또한 많은 고객이 당사의 핵심 시뮬레이터인 Simian과 함께 CarSim 및 TruckSim을 사용한다. 이번 인수는 우리 제품 간의 협업을 강화하고, 고객과 파트너를 더욱 깊이 지원하기 위한 자연스러운 다음 단계이다”라고 말했다.

Mechanical Simulation Corporation의 공동 설립자이자 CEO 및 CTO인 Mike Sayers는 “어플라이드 인튜이션(Applied Intuition)과 협력해 자율주행 엔지니어를 위한 업계 최고의 개발 도구를 제공하는 임무를 수행하게 돼 기쁘다. 고객과 파트너는 계속해서 제품을 똑같은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협력함으로써 두 회사는 고객과 파트너를 위한 전체 워크플로우를 지원하는 완전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Mechanical Simulation Corporation 개요

Mechanical Simulation Corporation은 다양한 조건에서 차량의 성능을 시뮬레이션하는 데 사용되는 고급 소프트웨어를 개발 및 배포하는 기술 리더다. 이 회사는 1996년에 설립됐으며, 미시간주 앤아버에 있는 본사에서 자동차, 트럭, 오토바이 시뮬레이션 패키지 및 교육을 제공하고, 200개 이상의 OEM 및 Tier 1 공급업체, 수백 개의 대학 및 정부 연구 그룹, 수백 개의 드라이빙 시뮬레이터를 지속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어플라이드 인튜이션(Applied Intuition) 개요

어플라이드 인튜이션(Applied Intuition)은 자율주행 차량 개발을 가능하게 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로서, 엔지니어링 및 제품 개발팀이 자율성을 시장에 더 빠르고 안전하며 쉽게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시뮬레이션, 검증 및 드라이브 데이터 관리에 중점을 둔 어플라이드(Applied)의 제품군은 규모에 맞게 구축된 정교한 인프라를 제공한다. 실리콘 밸리에 본사를 두고 로스앤젤레스, 디트로이트, 워싱턴 D.C., 뮌헨, 서울, 도쿄에 사무실을 두고 있는 어플라이드(Applied)의 팀은 전 세계의 자율주행, 소프트웨어 및 자동차 전문가로 구성됐다. 홈페이지에서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Mechanical Simulation Corporation 홈페이지: http://www.carsim.com

웹사이트: https://www.appliedintuition.com

연락처

어플라이드 인튜이션
Satoko Nakayama
6502781286
이메일 보내기

Mechanical Simulation Corporation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