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왕이 뿔났다 Relive, 콘텐츠 전면 개편… 클로즈 베타 참가자 모집

뉴스 제공
링투게임
2022-03-22 15:00
중국--(뉴스와이어)--모바일 모험 RPG ‘염왕이 뿔났다’가 기존 콘텐츠를 전면 개편하고 올 4월 진행될 마지막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링투 게임(Lingtu Game)은 기존 염왕이 뿔났다 콘텐츠를 전면 개편한 뒤 아시아 통합 서버를 개설해 ‘염왕이 뿔났다 Relive’로 재출시하고 3월 22일부터 CBT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9년 출시돼 1년간 국내 서비스가 제공됐던 염왕이 뿔났다는 중국의 인기 웹툰 ‘염라대왕이 유쾌할 리 없잖아’를 원작으로 한다. 귀신을 무서워하는 소녀 염라대왕 ‘염소라’가 인간계, 지옥, 천궁 3계의 악에 맞서 위기를 극복해나가며 자신에게 주어진 사명과 책임감을 깨닫게 되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이용자는 염소라와 함께 각양각색의 영웅을 모집하며 다양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평화로운 학교에서 발생하는 기이한 사건, ‘귀신 공포증’이 있는 여자 염라대왕 등 흡입력 있는 스토리와 독특한 캐릭터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주요 캐릭터 소개

△염소라
새로 부임한 신임 소녀 염라대왕. 각종 시련을 통해 각성하고, 정의감을 키우면서 저승의 수호자로 거듭나게 된다.

△전소계
염소라의 호위병. 악귀에게 살해된 여중생으로, 염소라가 그녀의 영혼을 정화한 뒤 자신의 수하로 거둔다.

△흑백무상
염소라의 스승이자 친구. 저승 집사 백무상의 긴 혀 때문에 열등감이 심하지만, 대외 업무를 주관하는 흑무상은 염소라를 보좌해 사무를 돕는다. 둘이 전생에도 좋은 벗이었다.

△맹파
저승의 브레인. 동안의 여성이나, 실제 나이가 몇 살인지는 아무도 모르다. 내하교의 관리자로, 귀신에게 맹파탕을 먹여 전생의 기억을 지워준다.

◇CBT 모집 개요

△모집 기간: 3월 22일~4월 5일 밤 0시 59분(UTC+9)
△모집 인원: 5000명
△테스트 플랫폼: 안드로이드(Android), IOS

◇CBT 이벤트 보상 및 참여 방법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

링투 게임(Lingtu Game) 개요

링투 게임은 2017년 설립된 모바일 게임 개발 업체로, 턴제 카드 RPG 게임을 주로 개발한다. 같은 해 중국 인기 웹툰 ‘염라대왕이 유쾌할 리 없잖아’를 바탕으로 턴제 RPG 게임 ‘염왕이 뿔났다’를 개발했다. 2022년부터 ‘개발사’에서 ‘개발+퍼블리싱’ 업체로 업무 영역을 넓혀 염왕이 뿔났다 콘텐츠를 개편, ‘염왕이 뿔났다 Relive’를 론칭할 예정이다.

‘염왕이 뿔났다 Relive’ 공식 페이스북: https://bit.ly/yama_relive
CBT 모집 주소: https://bit.ly/yamarelive_cbt

연락처

Lingtu Game 홍보대행
SOULGAME LIMITED
해외 마케팅팀
상앙기 팀장
+861861828372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링투게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