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그릭요거트 신메뉴 구매 시 그래놀라 증정 이벤트 실시

“그릭요거트와 환상의 페어링 자랑하는 그래놀라와 공차를 더욱 특별하게 즐기세요”

뉴스 제공
공차코리아
2022-03-22 10:42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22일부터 그릭요거트 신메뉴 3종 구매 고객 대상 ‘그라놀로지’의 ‘하루 그래놀라’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그릭요거트&밀크티 크러쉬’, ‘그릭요거트&딸기 밀크티 크러쉬’, ‘그릭요거트&망고 밀크티 크러쉬’ 신메뉴 3종을 대상으로 한다. 전국 공차 매장에서 해당 음료를 구매하면, 프리미엄 수제 비건 그래놀라 전문 브랜드 그라놀로지의 하루 그래놀라를 받을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매장에서 별도로 구매도 할 수 있으며, 가격은 2500원이다. 그래놀라는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준비된 수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된다.

행사 메뉴인 공차 그릭요거트 신메뉴 3종은△ 그릭요거트&밀크티 크러쉬 △그릭요거트&딸기 밀크티 크러쉬 △그릭요거트&망고 밀크티 크러쉬로 구성돼 있다. 공차의 시그니처 밀크티와 딸기, 망고를 활용한 크러쉬 위에 그릭요거트 한 통을 그대로 올린 공차만의 프리미엄 디저트다.

그라놀로지의 하루 그래놀라는 직접 엄선한 100% 식물성 천연 재료로 인공 첨가물 없이 만드는 프리미엄 그래놀라 제품으로, 귀리, 크랜베리, 아몬드 슬라이스, 유기농 코코넛 오일, 단풍나무 수액, 비정제 사탕수수 원당까지 총 6가지 재료가 들어 있다. 특히 그릭요거트와 환상의 궁합을 자랑하는 식재료로, 공차 그릭요거트 신메뉴와 페어링 했을 때 더욱 특별하고 건강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이지현 상무는 “공차 그릭요거트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그릭요거트와 함께 즐기기 좋은 그래놀라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더욱 든든하고 건강한 프리미엄 디저트 공차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공차 그릭요거트 신메뉴에 대한 정보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gong-cha.co.kr

연락처

공차코리아 홍보대행
이오스커뮤니케이션스
성민지 대리
02-3477-64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