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포터블 게이밍 키보드 ‘HUNTSMAN MINI ANALOG’ 출시

Razer 아날로그 광학 스위치를 갖춘 최초의 60% 키보드

키 입력 작동점을 다양하게 설정 가능

5개의 온보드 메모리 프로파일

뉴스 제공
웨이코스
2022-03-23 14:15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가 포터블 게이밍 키보드 ‘RAZER HUNTSMAN MINI ANALOG’를 신규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RAZER HUNTSMAN MINI ANALOG는 표준 키보드 60% 크기의 휴대용 폼팩터 키보드로 게이머에게 탁월한 수준의 정확성, 성능, 컨트롤을 제공하는 Razer의 독점 아날로그 광학 스위치를 탑재했다.

Razer 아날로그 광학 스위치의 기능을 활용한 HUNTSMAN MINI ANALOG는 조절형 아날로그 감도 프리셋과 아날로그 입력을 위한 이중 키매핑이 가능해 더 정교한 수준의 컨트롤을 경험할 수 있다. 사용자는 이런 기능을 통해 레이싱 게임에서 정교한 스로틀 컨트롤 또는 커브를 만끽할 수 있고, 키를 누르는 깊이에 따라 하나의 키에 두 가지 기능을 지정해 FPS 게임에서 하나의 버튼으로 걷고 뛰는 것이 가능하다.

HUNTSMAN MINI ANALOG는 내구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더블샷(Doubleshot) PBT 키캡을 사용, 질감 있는 마감 처리로 장기간 사용 뒤에도 선명한 외관을 유지할 수 있다. 알루미늄으로 마감된 상판 구조는 키보드에 전반적 내구성을 더하며 분리가 가능한 Type-C 케이블은 간편한 휴대성을 보장한다.

HUNTSMAN MINI ANALOG는 Razer 아날로그 옵티컬 스위치가 장착된 시장 최초의 60% 게이밍 키보드다. 게임 토너먼트 참가자, 미니멀 게이밍 셋업 애호가 또는 공간을 절약하려는 사용자에게도 게임에 필요한 정교한 컨트롤, 정확성을 제공한다.

◇RAZER HUNTSMAN MINI ANALOG 주요 특징

- 키 입력 작동점을 다양하게 설정 가능
- 만족스러운 질감의 더블샷(Doubleshot) PBT 키캡
- 꾸준한 게이밍 경험을 위한 휴대성
-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5개의 키보드 프로파일과 조명 설정
- 분리형 Type-C 케이블을 통한 편리한 설치와 보관
- 알루미늄 상판으로 마감된 훌륭한 내구성

웨이코스 개요

웨이코스는 IT 제품과 브랜드를 육성, 유통하는 기업이다. 웨이코스는 레이저(Razer)의 공식 파트너로 레이저 제품의 국내 공급과 공급된 정품에 대해 A/S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게이머를 위한 라이프 스타일은 선도하는 레이저는 미국 어바인과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글로벌 기업으로 2005년 설립됐다. 전 세계 3500만명 이상의 게이머에게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가 결합한 게이밍 관련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PC 기반 게이밍은 물론 플레이스테이션, XBOX, 모바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플랫폼에서 세계 최대 규모의 게이머들과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여러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aycos.co.kr/

연락처

웨이코스
마케팅팀
전문길 차장
02-712-8999
이메일 보내기

고객센터
02-712-26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