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리쓰, 새로운 고주파 컴포넌트 설계의 R&D 요구 사항 충족하는 포괄적인 광대역 테스트 솔루션 출시

최신 기술 솔루션, 220GHz VectorStar™ VNA를 최첨단 실험실 및 측정 전문가와 통합

뉴스 제공
안리쓰코퍼레이션
2022-03-24 14:00
판교--(뉴스와이어)--안리쓰가 업계 최고의 220GHz VectorStar™ 광대역 벡터 네트워크 분석기(VNA), 최첨단 연구소와 측정 전문가들을 통합하는 새로운 기술 테스트 솔루션에 대한 새로운 구상을 발표했다.

이 새로운 구상은 증폭기, 필터, 트랜지스터 및 칩과 같은 고주파 컴포넌트를 설계하는 제조업체에게 최신 기술을 활용해 매끄럽고 효율적인 제품 검증 프로세스를 제공한다.

5G, Beyond 5G와 6G 기술이 R&D 설계에 활용되는 것을 넘어 고주파 테스트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 안리쓰는 모든 고객이 다양한 디바이스 테스트 및 설계 단계에서 중요한 측정을 수행하기 위해 고주파 광대역 VNA를 사용하지 못하는 점을 알고 있다.

안리쓰코퍼레이션의 VectorStar 제품 마케팅 관리자인 Navneet Kataria는 “안리쓰는 시장 상황을 인식하고 새로운 고속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능동 및 수동 디바이스를 개발하는 회사를 돕기 위한 프로그램을 만들었다”며 “우리는 70kHz~110 GHz/125 GHz/145GHz 및 220GHz를 지원하는 광대역 VNA를 사용해 Morgan Hill 최첨단 연구소에서 기본 측정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동급 최고의 VNA 성능

VectorStar ME7838 광대역 시리즈 시스템은 안리쓰 NLTL (Nonlinear Transmission Line) 기술을 활용하는 소형 밀리미터파(mmWave) 모듈에서 고성능을 제공한다. 다중 대역에서 긍정적인 원시 지향성을 가진 유일한 광대역 시스템이다. 그 결과 정확한 측정과 향상된 생산성을 위해 훨씬 더 긴 보정 간격으로 보정과 측정 안정성이 향상된다.

단일 스위프에서 70kHz~220GHz라는 전례 없는 광대역 범위는 on-wafer 측정에 최적화된 VectorStar VNA에 의해 달성된다. VectorStar ME7838 VNA 시리즈는 110 GHz에서 109 dB 다이내믹레인지, 220GHz에서 102dB 및 전체 스위프 범위에서 고감도 측정을 위한 탁월한 노이즈 플로어 성능을 제공한다.

안리쓰 광대역 디바이스 특성화 연구실 시설은 테스트 목적으로 동축, 도파관 및 on-wafer 디바이스를 지원하는 다양한 구성을 가지고 있다. 전용 프로브 스테이션, 전원 공급 장치, 다양한 피치의 프로브 및 도파관 어댑터를 사용할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프로브 스테이션을 제어 및 조작하고, VNA를 사용해 정밀하고 정확한 측정을 수행하는 데 대한 전문 지식을 얻을 수 있다.

안리쓰코퍼레이션 개요

안리쓰코퍼레이션(Anritsu Corporation)은 120년 이상 혁신적인 통신 솔루션을 제공해온 선도 기업이다. 안리쓰의 ‘2020 VISION’ 철학은 고객사들이 진정한 협력자로써 R&D 제조, 설치, 유지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무선, 광, 마이크로웨이브/RF, 디지털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할 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모니터링(OSS 모니터링 솔루션) 및 최적화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보장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안리쓰는 통신 제품 및 시스템에 적합한 정밀 마이크로웨이브/RF 부품, 광학 디바이스, 고속 전기 디바이스도 제공한다. 안리쓰는 5G, M2M, IoT뿐만 아니라 신규 혹은 기존의 유무선 통신 시장을 위한 첨단 솔루션을 개발한다. 기존 및 차세대 유선 및 무선 통신 시스템 및 서비스 제공 업체를 위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계속해서 안리쓰코퍼레이션의 솔루션을 확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nritsu.com

연락처

안리쓰코퍼레이션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연승은 과장
031-696-775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