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메타, 공공안전기관·응급구조대에 차세대 통신 솔루션 제공 위해 IP 액세스 인터내셔널과 협약

IP액세스 인터내셔널의 대규모 공공안전 고객 커뮤니티에서 카이메타 u8 제품군과 양사 공동 개발 광대역 솔루션 통해 제공되는 중요 모바일 연결 서비스 이용 지원

뉴스 제공
Kymeta Corporation
2022-03-24 13:20
레드먼드, 워싱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모바일의 전 세계 사용을 구현하는 통신 기업 카이메타(Kymeta, www.kymetacorp.com)와 유무선 위성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 IP액세스 인터내셔널(IP Access International, www.ipinternational.net)이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발표했다.

양사 파트너십은 북미 전역의 응급구조대원을 대상으로 카이메타 터미널, 광대역, LTE 서비스를 사용해 최적화된 솔루션을 공동 개발해 배포하기 위한 것이다.

현재 IP액세스는 1700개의 고유 엔드포인트를 아우르는 1000여 기관 고객이 포함된 미국 최대의 공공안전 위성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이번 협약에 따라 양사는 카이메타의 탄력적이고 비용 효율이 우수한 전자 조향 평판 기술과 모바일 및 원격 연결이 불가능했던 곳에서 연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공공 안전망을 구축한 IP액세스의 경험을 결합할 예정이다. 이 솔루션은 양사가 공동 개발한 다중 계층 광대역 네트워크에서 적용 범위와 대역폭을 활용하게 된다. 해당 네트워크는 공공안전 분야 고객을 위해 특별히 최적화된다.

카이메타가 뒷받침하는 이 솔루션은 디바이스 간 통신과 상호 운용성을 지원해 멀웨어 또는 서비스 거부(denial-of-service) 공격으로 인터넷이 불통하는 경우에도 IP액세스 레드폰(RedPHONE) 서비스 도달 범위를 더욱 확장한다.

빌 마크스(Bill Marks) 카이메타 총괄 겸 최고개발책임자는 “카이메타는 공공 안전과 응급구조대 시장에 이동 중에도 상시 연결이 가능하고 안정성이 우수한 미션 크리티컬 통신 액세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전 세계에 배포된 카이메타의 u8 제품은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하고 어디서나 접속할 수 있는 인터넷 연결을 구현해 방위산업, 정부, 공공안전, 상업 분야에 실질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IP액세스는 일관적이고 안정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20년 이상 응급구조대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았다”며 “IP액세스처럼 체계화된 기업과 협력해 기쁘다”고 말했다.

브라이언 힐(Bryan Hill) IP액세스 인터내셔널 최고경영자(CEO)는 “인명을 구조하고 보호하는 응급 구조대에 탄력적 통신을 제공하는 데서 카이메타와 굳건한 파트너 관계를 구축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우리 고객은 네트워크를 신뢰할 수만 있다면 네트워크 종류는 상관하지 않는다”며 “IP액세스의 목표는 4G, 5G, 정지궤도(GEO), 중지궤도(MEO), 저궤도(LEO) 위성 등 가능한 모든 네트워크에서 고객이 필요로 하는 연결을 제공하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고객의 자본에는 제한이 있다”며 “미래에도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은 우리의 책임이며 이것이 카이메타와 손을 잡은 이유다"고 설명했다.

모바일 광대역 통신용 카이메타 u8 제품군은 유지 관리가 간단하고 공간을 적게 차지해 이동중통신(COTM)과 정지 중신(COTP)에 적합하다. u8제품군은 수년 내 가동될 LEO 네트워크에 대한 경로도 제공한다. 양사 파트너십을 통해 IP액세스는 위성에서 작동하고 미래 LEO 위성 네트워크에서도 가동되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이번 파트너십은 공공 안전과 재난 대응을 위해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한 핵심 모바일 연결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하는 양사의 노력을 보여준다. 카이메타와 IP액세스는 공공 안전 및 응급 구조대의 요구를 신속히 충족하고 중요성 높은 이 시장을 지원하는 제품군과 범위를 확장하기 위해 상당한 장비와 위성 대역폭을 투입했다.

카이메타(Kymeta) 개요

카이메타는 이동통신과 글로벌 모바일에 대한 압도적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셀룰러 네트워크와 결합한 광대역 위성 연결의 잠재력을 개척하고 있다. 카이메타 위성 연결 솔루션은 고객사 요구에 부응하고 기대를 뛰어넘는 최고의 기술과 고객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독창적이고 완벽한 턴키 번들형 솔루션을 시장에 제공한다. 이들 솔루션은 업계 최초인 카이메타의 평판 위성 안테나 및 카이메타 커넥트(Kymeta™ Connect) 서비스와 함께 전 세계 고객에게 위성과 혼합형 위성-셀룰러 네트워크에서 혁신적인 모바일 연결을 제공하고 있다. 카이메타 터미널은 미국 및 국제 특허와 라이선스를 바탕으로 가동 부품 없이도 저전력, 저비용, 고처리량 통신 시스템에 대한 필요에 부응하고 있다. 카이메타는 모든 차량, 선박, 항공기, 고정 플랫폼에 간편한 연결을 제공한다.

카이메타는 워싱턴주 레드먼드에 있는 비상장 기업이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kymetacor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IP액세스 인터내셔널(IP Access International) 개요

IP액세스(IP Access)는 유무선 위성 인터넷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으로 20년 이상 미국과 해외에 위성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IP액세스는 위성 네트워크 제품, 터미널 하드웨어, 설치 및 지원 서비스를 포괄하는 완전한 위성통신 솔루션을 제공한다. 1999년 설립된 IP액세스는 1700개의 고유 엔드포인트를 사용하는 1000여 개 기관 고객이 포함된 미국 최대의 공공안전 기관 위성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IP액세스 제품군의 핵심은 ‘셀렉트 네트워크(SELECT Network)’다. 이 네트워크는 복수의 위성 옵션과 복수의 텔레포트를 제공해 지역의 재난과 인프라 손상을 보호할 수 있다. 또한 가시거리나 주사각 방해가 발생하면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 주문형 위성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ipinternational.net)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32300527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kymetacor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카이메타(Kymeta Corporation)
사업 문의
브렌다 쿤스(Brenda Kuhns)
마케팅 이사
bkuhns@kymetacorp.com

미디어 문의
더서밋그룹(The Summit Group)
애슐리 스펠러(Ashley Speller)
PR 매니저
aspeller@summitgroup.com

IP액세스 인터내셔널(IP Access International, LLC)
레이첼 퀄스(Rachel Quarles)
마케팅 이사
Rachel.quarles@ipinternationa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