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로터리 함마드릴 2종 인증샷 이벤트 진행

구매·사용 중 제품 이벤트, 제품설명 영상 캡처 이벤트 등 두 가지 인증샷 이벤트 진행

드릴비트 4날 세트, 밀워키 안전 장갑, 교촌치킨 레드콤보 세트 등 다양한 경품 증정

뉴스 제공
밀워키 코리아
2022-03-29 09:08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는 출시 이후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는 신제품 ‘M18 FUEL SDS-Plus 로터리 함마드릴II 26mm(M18 FHX)’와 ‘32mm(M18 FHP)’를 구매했거나 앞으로 구매할 소비자들을 위해 ‘M18 FUEL 로터리 함마드릴 2종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이달 출시된 로터리 함마드릴 신제품 2종을 구매하거나 직접 사용하는 장면을 촬영해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다. 소비자는 자신의 SNS 채널이나 해당 이벤트 내용이 게재된 카페 글에 댓글로 사진을 인증하면 된다.

이와 함께 직접 제품을 구매하지 못했거나 사용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한 이벤트도 별도로 마련했다. 제품의 상세 설명이 담긴 영상 중 인상적인 부분을 캡처한 후 개인 SNS 채널에 사진과 함께 인증하면 된다.

푸짐한 경품도 준비했다. 신제품을 구매했거나 직접 사용하는 장면을 인증한 소비자 중 10명에게는 △해당 제품과 호환 가능한 드릴비트 4날 세트 △밀워키 안전 장갑 △교촌치킨 레드콤보 세트를 증정하는 베스트 포토상을 제공한다. 또한 제품 설명 영상을 캡처해 인증한 소비자 중 90명에게는 해당 제품과 호환 가능한 드릴비트 4날 세트를 증정하는 입소문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밀워키는 이달 출시된 로터리 함마드릴 2세대 제품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가져주신 데 대해 보답 차원에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밀워키는 소비자의 최접점에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해 더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제품 인증샷 이벤트는 밀워키 카페 내 등급이 ‘RED’인 소비자만 참여할 수 있으며, 영상 캡처 인증 이벤트는 밀워키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milwaukeetool.co.kr

연락처

밀워키 홍보대행
KPR
하홍일 AE
02-3406-2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