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코, 허비쿡스 만능 단짠 소스 ‘허비쿡스 몽골리안 요리 소스’ 출시

아내가 가장 좋아하는 요리를 쉽고 간편하게 만들고 싶은 남편이 직접 개발

뉴스 제공
포인코
2022-03-30 10:00
서울--(뉴스와이어)--포인코의 브랜드 허비쿡스(HUBBYCOOKS)가 ‘몽골리안 요리 소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몽골리안 요리 소스’는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아메리칸 차이니즈 풍의 요리를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만능 소스로, 몽골리안 비프뿐만 아니라 각종 볶음 요리, 찜 요리, 조림 요리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몽골리안 요리 소스에는 간장, 굴소스, 노추, 흑설탕 등 20여 가지가 넘는 재료가 들어 있어 음식 주재료와 몽골리안 요리 소스만 있으면 이국적인 풍미의 맛있는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소스를 직접 개발한 박지훈 포인코 대표는 “아내가 가장 좋아하는 몽골리안 비프를 쉽고, 간편하게 만들어 주고 싶은 마음으로 소스를 개발했다”며 “몽골리안 요리 소스로 누구나 쉽게 근사한 요리를 만들어 맛있는 행복이 가득한 식탁이 되길 바란다”고 출시 소감을 말했다.

허비쿡스(HUBBYCOOKS)는 ‘남편이 요리해요’ 또는 ‘남편의 요리’란 뜻으로, 매일 맛있는 집밥을 만드는 남편의 요리에서 시작된 브랜드다.

허비쿡스 몽골리안 요리 소스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허비쿡스(HUBBYCOOKS)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조리법을 제공할 예정이다.

포인코 개요

포인코는 ‘허비쿡스’ 브랜드를 통해 가정의 식탁에 맛있는 행복을 전한다.

허비쿡스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oney.thepooh/

연락처

포인코
박지훈 대표
070-7954-6636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포인코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