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포인트, 제 25기 정기 주주총회 개최

유니포인트,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해 선도하는 IT 전문 기업으로 확고한 도약을 약속

뉴스 제공
유니포인트 코넥스 121060
2022-04-01 15:55
서울--(뉴스와이어)--유니포인트(대표이사 권은영)가 3월 30일 동작구 유니포인트 본사에서 제 25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날 정기 주주총회에서는 △재무제표 승인 건 △권은영 대표이사 재선임 건 등 안건이 원안대로 가결됐다.

권은영 대표는 이날 인사말을 통해 “코로나19 바이러스 재확산으로 경기 침체가 계속되는 가운데, 지난해에는 815억원의 매출을 달성했으며, 영업 이익은 9억4000만원을 기록했다”며 “이런 성취는 모든 구성원의 노력과 유니포인트와 함께해준 주주들의 성원과 지지 덕분”이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권 대표는 향후 비즈니스 전략으로는 △중점적으로 클라우드 보안 사업의 육성 △독자적인 경쟁력을 키우기 위한 자체 솔루션 출시 등 R&D 역량 강화에 총력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니포인트는 지난해 하반기 애플리케이션을 MSA (마이크로 서비스 아키텍처)로 전환하는 플랫폼(UMA)을 출시했으며, 곧 가시적인 성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날 실시한 정기 주주총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모든 참석자 대상으로 발열 체크, 손 소독, 마스크 착용, 거리 두기 유지 등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는 가운데 진행됐다.

유니포인트 개요

유니포인트는 1996년에 설립된 IT 인프라 및 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국내외 유수 IT 기업과의 탄탄한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내실 있는 기업으로 성장했으며, 지난 20여 년간 쌓은 IT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솔루션 공급 및 인프라 구축은 물론 시스템 통합과 유지 보수에 이르기까지 고객이 원하는 모든 IT 서비스를 공급할 수 있는 토털 IT 서비스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또한 경험과 역량을 바탕으로 Big Data, Block Chain, Cloud, Smart Factory, Smart Farm 등의 신기술 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unipoint.co.kr/

연락처

유니포인트
마케팅팀
김중화 사원
02-6676-557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