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페리언, 최우수 디지털 ID 공급 업체로 선정

주니퍼 리서치, 엑스페리언과 엑스페리언을 대표하는 ID·사기 관리 플랫폼 ‘크로스코어’ 높이 평가

뉴스 제공
Experian plc 런던증권거래소 EXPN
2022-04-06 13:50
코스타메사,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고객에게 기술, 데이터, 애널리틱스를 제공하는 세계적 정보 서비스 기업 엑스페리언(Experian)이 주니퍼 리서치(Juniper Research)의 ‘디지털 ID 경쟁사 리더보드(Digital Identity Competitor Leaderboard)’에서 디지털 ID 부문 최우수 기업으로 이름을 올렸다.

향후 5년간의 디지털 ID 업계 동향을 전망하는 디지털 ID 경쟁사 리더보드는 엑스페리언과 엑스페리언 크로스코어(CrossCore™) 플랫폼을 용량, 역량, 제품 강도 측면에서 디지털 ID 시장의 리더로 꼽았다.

데이비드 브리튼(David Britton) 엑스페리언 글로벌 디지털ID·사기전략부 부사장은 “주니퍼 리서치의 최우수 디지털 ID 공급 업체로 선정돼 기쁘다”며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사기를 미연에 방지하려면 디지털 거래에서 고객을 정확하게 식별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사이버 보안 위협이 세계적으로 기승을 부리는 지금과 같은 시기에도 사기를 방지하고 위험을 줄이는 한편 고객 경험을 제고해 디지털 세계를 더욱 안전한 곳으로 만드는 것이 엑스페리언이 추구하는 사명의 핵심”이라고 덧붙였다.

2016년 출시돼 현재 전 세계에서 400여 고객을 확보한 크로스코어는 엑스페리언을 대표하는 디지털 ID 사기·관리 플랫폼이다. 엑스페리언은 인수 및 제3자 파트너십을 통해 크로스코어의 ID·사기 방지 역량을 확대했다. 또한 기타 ID·사기 방지 제품들을 크로스코어에 통합해 고객이 자사 제품에 크로스코어를 연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웹사이트(https://www.experian.com/business/products/crosscore)에서 크로스코어 플랫폼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주니퍼 리서치는 “최근 업데이트된 크로스코어의 ID 확인 프로세스가 한층 향상됐다”며 “크로스코어의 강점은 고객이 각 거래의 워크플로 로직과 결정 기준에 따라 서비스를 명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유연성”이라고 말했다. 이어 “기업 고객은 크로스코어의 셀프서비스 워크플로 및 보고 메커니즘을 활용해 전략을 조정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엑스페리언은 파트너십, ID 커버리지, 고객 및 배치 부문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엑스페리언(Experian) 개요

엑스페리언(Experian)은 글로벌 정보 서비스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이다. 엑스페리언은 집이나 자동차를 구매하고 자녀를 대학에 보내고, 새로운 고객을 유치해 사업을 확장하는 등 인생에서 기억에 남는 순간마다 소비자·고객이 데이터를 안심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엑스페리언은 개인이 재정적 권한을 확보하고, 금융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사업체가 더 현명한 결정을 내려 번창할 수 있도록 돕고, 대출 업체가 더 책임감 있게 대출을 진행하도록 뒷받침하며, 조직이 신분 위조와 범죄를 사전에 차단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탠다.

엑스페리언은 44개국 2만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클라이언트가 모든 기회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신기술, 인재, 혁신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다. 엑스페리언은 런던증권거래소(EXPN)에 상장돼 있으며, FTSE 100 지수에 편입돼 있다.

엑스페리언(https://www.experianplc.com/)의 ‘글로벌 뉴스 블로그(https://www.experian.com/blogs/news/)’의 ‘글로벌 콘텐츠 허브(https://bit.ly/2USmyt8)’에서 회사 인사이트와 관련 최신 뉴스를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에서 언급한 엑스페리언, 엑스페리언 마크는 엑스페리언과 엑스페리언 자회사가 등록한 상표 또는 등록 상표다. 기타 제품명과 회사명은 해당 소유권자의 자산이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40400577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xperianplc.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엑스페리언(Experian)
스콧 앤더슨(Scott Anderson)
PR 담당
1 714 830 3185
scott.n.anderson@experian.com

루벤스타인 PR(Rubenstein Public Relations)
로렌 파케(Lauren Paquet)
1 212 805 3014
lpaquet@rubenstein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