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밀워키 광고 인증샷 이벤트’ 2탄 진행

“내가 본 밀워키 광고 찍고 인증하면 선물이 쏟아진다”

베스트 포토상 10명, 굿 포토상 50명에게 각각 여름용 기프트박스와 티셔츠 선물

프로야구장, 전광판, 버스 등 생활 현장 곳곳에 밀워키 노출 극대화

뉴스 제공
밀워키 코리아
2022-04-14 08:56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밀워키(대표 박용범)는 지난달 ‘밀워키 광고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한 많은 소비자의 성원에 힘입어 전국 어디서나 만날 수 있는 브랜드 광고를 사진으로 인증하는 이벤트 2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5월 4일까지 진행하는 ‘밀워키 광고 인증샷 이벤트 2탄’은 밀워키 브랜드 광고를 찍어 밀워키 카페나 본인 SNS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게재한 후 해당 이벤트 게시물의 참여 링크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사진 인증샷 이벤트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베스트 포토상 10명과 굿 포토상 50명에게 각각 ‘밀워키 기프트 박스’와 ‘밀워키 여름 티셔츠’를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밀워키 공식 홈페이지와 밀워키 툴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밀워키는 삼성역 일대 전광판 광고와 함께 제주 및 김포공항과 경부 고속도로에서 이미지 광고를 진행하고 있으며, 버스 및 지하철을 비롯한 대중교통과 서울·경기·부산·광주 등을 비롯한 전국 택배 차량에 광고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잠실야구장, 인천SSG랜더스필드, 수원KT위즈파크에 더그아웃, 본부석, 외야 펜스 등 야구장 곳곳을 비롯해 경기 중 방송에 송출되는 가상광고를 선보여 전국 어디서든 밀워키 광고를 만나볼 수 있다.

밀워키는 사람들이 모이는 도심 전광판을 비롯해 공항·고속도로·야구장 등 옥외 광고로 고객에게 친근한 브랜드로 다가서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며, 생활 주변에서 만나게 될 밀워키 브랜드 광고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밀워키 툴카페’ RED 등급 이상만 참여할 수 있으며, 포털 및 유튜브 등 온라인에 송출되는 광고 인증은 제외된다.

밀워키 툴카페: http://cafe.naver.com/milwaukeetool1

웹사이트: http://www.milwaukeetool.co.kr

연락처

밀워키 홍보대행
KPR
하홍일 AE
02-3406-286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