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HG 호텔 앤 리조트, 새로워진 ‘IHG 원 리워드’ 도입

업계 최초의 글로벌 호텔 로열티(상용 고객 우대) 프로그램 재정비, 풍성한 혜택과 리워드 제공

뉴스 제공
IHG 호텔 앤 리조트 뉴욕증권거래소 IHG
2022-04-14 09:49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호텔 기업 IHG 호텔 앤 리조트(IHG Hotels & Resorts, 이하 IHG)가 새로운 글로벌 로열티(멤버십) 프로그램인 ‘IHG 원 리워드(IHG One Rewards)’를 선보인다.

올 1월 신규 로열티 프로그램의 새로운 등급과 보너스 포인트 적립 구조를 발표한 IHG는 새롭게 정비된 로열티 프로그램에 따라 회원들이 더 많은 포인트를 빠르게 획득하고, 포인트를 더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IHG 원 리워드’를 선보이게 됐다.

IHG 원 리워드의 핵심은 사람이 사람을 돌보고, 개성을 존중하고, 그에 맞는 방식으로 고객에게 보상하는 것이다. 신규 리워드 프로그램의 브랜딩으로 숫자 일(1)을 아이콘으로 만든 로고를 사용한다. IHG 원 리워드의 원(One)은 회원의 개성을 존중하는 ‘하나의 당신(One You)’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 지역 사회, 나아가 우리가 사는 세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겠다는 약속인 ‘하나의 미래(One Future)’란 장기적인 가치와 의미를 담았다.

IHG 원 리워드 회원들은 이를 통해 세계 최대 럭셔리·라이프스타일 호텔을 포함한 IHG의 17개 호텔 브랜드를 만날 수 있다. 신규 혜택으로는 △더 빠른 포인트 적립 △다이아몬드 엘리트 회원 대상 웰컴 어메니티 선택 사항으로 무료 조식 추가 △플래티넘 엘리트 및 다이아몬드 엘리트 회원 대상 ‘무료 숙박(Reward Night)’ 전용 할인 이벤트 △엘리트 회원 대상 조기 체크인, 체크아웃 연장 및 객실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호텔에 대한 강화된 가이드라인(가능한 경우 스위트 룸 혹은 플래티넘 엘리트 및 다이아몬드 엘리트 회원을 위한 기타 프리미엄 룸 타입 제공) △회원이 리워드를 직접 선택하는 기술 지원 플랫폼 ‘마일스톤 리워드(Milestone Rewards)’ 도입 등이 있다.

IHG 원 리워드는 새로운 모바일 앱으로도 곧 출시될 예정이다. 앱에서는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고객들의 피드백을 통해 IHG 원 리워드의 발전을 도모할 것으로 기대된다. 보다 개인화한 환경을 갖춘 앱으로, 간소화된 예약 절차와 신속하게 정보를 전달할 수 있고, 단축된 체크인 시간, 호텔과의 긴밀한 연결, 유연한 여행 일정 등을 제공한다. 최신 버전의 앱은 애플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존 로열티 프로그램의 회원들은 2022년 1월 1일부터 변경된 등급을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등급과 보너스 포인트 적립은 2022년 4월 13일부터 적용되며, 4월 17일까지 모든 회원 계정에 반영된다. 또한 마일스톤 리워드(Milestone Rewards) 출시를 포함한 모든 혜택은 6월 초부터 이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IHG 호텔 앤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IHG의 글로벌 최고 고객 책임자 클레어 베넷(Claire Bennett)은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로열티 프로그램은 IHG가 업계 최초로 로열티 프로그램을 도입한 이래, 최근 진행한 가장 포괄적이고 큰 규모의 투자 중 하나”라며 “우리는 모바일 앱을 비롯한 새로운 기술을 통해 리워드 회원들에게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경험의 혁신을 이끌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뿐만 아니라 호텔 임직원과 소유주로부터 받은 피드백을 기반으로 한 IHG 원 리워드는 호텔에서 매일 수많은 손님을 맞으면서 쌓은 인사이트를 로열티 프로그램에 적용, 여행을 사랑하는 고객들이 각기 다른 여행의 이유와 방법을 고수하며 자신의 여행을 직접 설계하고, 혜택을 누리도록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전 세계 100여 개 국가에서 약 6000개의 호텔을 운영하는 IHG는 세계적인 팬데믹으로 여행이 어려운 시기에도 지속적으로 포트폴리오를 구축했다. 새로운 브랜드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입지를 다지고, 투자 확대, 충성도 강화 등에도 힘을 쏟아왔다. 특히 최근 휴가나 출장으로 해외여행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는 가운데, IHG는 로열티 프로그램인 IHG 원 리워드를 통해 풍부한 혜택과 리워드를 제공하고, 새로운 프리미엄 신용카드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IHG 호텔 앤 리조트 개요

IHG 호텔 앤 리조트(IHG Hotels & Resorts)는 언제나 진정한 환대(True Hospitality for Good)을 지향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IHG는 17개 호텔 브랜드와 세계 최대 규모의 호텔 상용 고객 우대 프로그램인 IHG 리워드를 통해 100개 이상의 국가에 약 6000개의 호텔을 운영하고 있다. 이 외에도 1800개의 호텔이 현재 개발 진행 중이다. InterContinental Hotels Group PLC는 그룹의 지주회사로 영국에 소재해 있으며, 잉글랜드 및 웨일스에 등록돼 있다. 전 세계 IHG 호텔 및 기업 사무소에 약 35만 명이 소속돼 근무하고 있다.

연락처

IHG 호텔앤리조트 홍보대행
골린 코리아
홍수연 과장
010-4793-846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