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핀패드·스마트페사 합병, 모바일 결제 승인 분야 주도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

뉴스 제공MYPINPAD
2022-04-20 10:35
런던/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22년 04월 20일 -- 모바일 기반 결제 승인 및 디지털 인증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도 기업 마이핀패드(MYPINPAD)와 결제 및 에이전시 뱅킹 솔루션을 주도적으로 공급하는 스마트페사(SmartPesa)가 합병에 합의했다.

합병 기업은 마이핀패드 브랜드로 운영된다.

업계가 PCI 보안 표준 위원회(PCI Security Standards Council)의 COTS 모바일 결제(MPoC) 표준을 지향하면서 더 확장되고, 폭넓은 제품 출시와 꾸준한 지원 보장으로 소비자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것으로 보인다. 마이핀패드는 이번 거래로 빠르게 확대되는 모바일 결제 승인 시장에서 선도적인 글로벌 공급 업체로서 입지를 다지게 된다. 합병된 법인은 2022년부터 아시아·태평양, 중남미 및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지역의 점유율을 두 배 이상 높이고 북미 시장으로 진출할 것으로 예상한다.

리처드 포리(Richard Forlee) 마이핀패드 최고경영자는 “이번 기회에 스마트페사와 함께 해 매우 기쁘다”며 “스마트페사의 우수한 팀과 강력한 제품 기능은 마이핀패드의 PCI 인증 결제 솔루션 제품군을 보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두 업체의 결합은 성장을 앞당기고 규모의 경제를 지원해 글로벌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베리 레벳(Barry Levett) 스마트페사 설립자 겸 회장은 “이번 합병으로 회사의 미래에 큰 기대를 걸고 있다”며 “마이핀패드는 노련한 전문팀의 지원으로 모바일 기반 결제 승인 솔루션을 주도하는 업체다. 두 회사가 힘을 모은다면 고객과 가맹점에 공급할 새롭고 혁신적인 모바일 결제 솔루션을 대규모로 개발할 수 있다”고 밝혔다.

마이핀패드(MYPINPAD) 개요

마이핀패드는 스마트폰 및 태블릿 기반의 보안 결제 승인 및 개인 인증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전 세계 특허를 보유한 독점 기술은 터치스크린에서 민감 정보의 입력을 안전하게 보호해 신뢰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스마트 기기의 연결 기능을 활용하는 마이핀패드의 혁신적인 솔루션은 특수 하드웨어의 필요성을 없애 비용과 복잡성을 줄이고 빠른 채택을 지원한다.

스마트페사(SmartPesa) 개요

스마트페사는 전 세계 가맹점과 은행을 위한 결제 및 에이전시 금융 솔루션을 개발·관리한다. 가맹점은 직관적인 모바일 앱 또는 카드 단말기로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스마트 다채널 결제 승인, 거래 내역 즉시 접근, 자동 조정에 필요한 간단한 통합 원스톱 도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페사의 에이전시 뱅킹 솔루션은 은행 네트워크를 산간 지역으로 빠르고 쉽게 확장할 수 있어 금융 포용성을 증진한다. 스마트페사는 마스터카드 스타트 패스(Mastercard Start Path)의 동문 기업(alumni company) 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41200517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mypinpa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이핀패드(MYPINPAD)
케이티 로이드(Katie Lloyd)
029 2067 4437
info@mypinpad.com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MYPINP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