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메타, 원웹 테크놀로지스와 파트너십 맺고 정부 부문 시장에 미션 크리티컬 LEO 위성 연결 서비스 제공

유통 파트너 계약 통해 미국 정부에 유무선 하드웨어 솔루션과 원웹 테크놀로지스 서비스 재판매

뉴스 제공
Kymeta Corporation
2022-04-20 11:00
레드먼드, 워싱턴/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모바일의 전 세계 사용을 구현하는 평판 안테나 분야의 세계적 기업 카이메타(Kymeta)(kymetacorp.com)와 혁신적이고 안전한 상업용 위성 통신 애플리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하는 원웹 테크놀로지스(OneWeb Technologies)(onewebtechnologies.net)가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고 미국 정부에 안정적이고 안전하며 비용 효율이 우수한 광대역 연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9일 발표했다.

카이메타는 새로운 관리형 위성 서비스를 통해 자사의 하드웨어 솔루션과 저궤도(LEO) 위성 통신 회사 원웹(OneWeb)의 전액 출자 자회사인 원웹 테크놀로지스가 제공하는 안전하고 탄력적인 네트워크 액세스 패키지를 정부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주요 위성 연결 플랫폼이 제공하는 광대역 연결 서비스에 액세스함으로써 카이메타가 제공해온 기존의 광대역 정지 궤도(GEO) 및 4G 셀룰러 서비스 솔루션을 보완하는 미션 크리티컬(mission-critical) 연결성 자원을 고객에게 추가로 제공한다.

월터 버거(Walter Berger) 카이메타 사장 겸 공동 최고경영자(Co-CEO)는 “LEO 네트워크는 국방부 및 기타 정부 고객이 원하는 저지연·고속·다중 궤도 네트워크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그는 “카이메타는 전 세계 국방 기관, 정부, 공공 안전 및 상업 부문 고객을 위해 광범위한 응용 분야에서 미션 크리티컬 조직에 요구되는 최고 수준의 보안과 암호화 요건을 충족하는 고급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런 가운데 원웹 테크놀로지스와 파트너십을 맺어 기쁘다”고 밝혔다.

밥 로(Bob Roe) 원웹 테크놀로지스 최고경영자는 “원웹 테크놀로지스는 미국 정부 기관, 동맹국, 전투 대원을 위한 탄력적인 단대단 상용 위성통신(SATCOM) 솔루션에 대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카이메타 u8 제품군은 신속한 제공을 위해 설계됐으며 이동 중에도 통신 기능을 원활하고 중단 없이 실행할 수 있도록 설치 후 몇 분 이내에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u8 제품과 원웹 테크놀로지스의 고속 광대역 연결 솔루션을 결합하면 전 세계 어디에서나 가장 필요할 때 음성, 비디오, 데이터 통신을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카이메타와 원웹은 2022년 4월 20일부터 22일까지 미국 텍사스주 댈러스의 챔피언스 서클(Champions Circle)에 위치한 메리어트 호텔·골프 클럽에서 특별 LEO 데모 행사를 개최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메일(marketing@kymetacorp.com)로 문의하면 된다.

카이메타(Kymeta) 개요

카이메타는 이동통신과 글로벌 모바일에 대한 압도적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셀룰러 네트워크와 결합한 광대역 위성 연결의 잠재력을 개척하고 있다. 카이메타 위성 연결 솔루션은 고객사 요구에 부응하고 기대를 뛰어넘는 최고의 기술과 고객 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독창적이고 완벽한 턴키 번들형 솔루션을 시장에 제공한다. 이들 솔루션은 업계 최초인 카이메타의 평판 위성 안테나 및 카이메타 커넥트(Kymeta™ Connect) 서비스와 함께 전 세계 고객에게 위성과 혼합형 위성-셀룰러 네트워크에서 혁신적인 모바일 연결을 제공하고 있다. 카이메타 터미널은 미국 및 국제 특허와 라이선스를 바탕으로 가동 부품 없이도 저전력, 저비용, 고처리량 통신 시스템에 대한 필요에 부응하고 있다. 카이메타는 모든 차량, 선박, 항공기, 고정 플랫폼에 간편한 연결을 제공한다.

카이메타는 워싱턴주 레드먼드에 있는 비상장 기업이다.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kymetacorp.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웹 테크놀로지스(OneWeb Technologies) 개요

원웹 테크놀로지스는 상용 부문 및 정부 고객에게 고속·저지연·보안·다중궤도·위성 네트워크 솔루션을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이다. 원웹 테크놀로지스는 원웹의 미국 대리 법인(Proxy entity)으로 파이브 아이즈(Five Eyes, 약칭 FVEY·미국, 영국 등 5개국 기밀정보 공동체) 및 기타 정부 기관을 위해 안전한 단대단 상용 SATCO 솔루션을 설계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원웹의 대리 법인인 원웹 테크놀로지스는 회사의 저궤도(LEO) 군집위성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자문 및 적응형 접근 방식으로 고객에게 안정적이고 혁신적이며 안전하고 비용 효율이 우수한 위성통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상세 정보: onewebtechnologies.net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041800501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kymetacorp.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카이메타(Kymeta Corporation)
사업 문의
브렌다 쿤스(Brenda Kuhns)
마케팅 이사
bkuhns@kymetacorp.com

미디어 문의
더서밋그룹(The Summit Group)
애슐리 스펠러(Ashley Speller)
PR 매니저
aspeller@summitgroup.com

원웹 테크놀로지스(OneWeb Technologies)
켈리 러스크(Kelly Rusk)
media@onewebtechnologie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