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레드페이스, 강한 바람·일교차 극복 도와줄 우먼스 방풍 재킷 출시

레드페이스, 맑고 화창한 날씨 속 강한 바람으로 일교차 커… 봄철 건강한 야외활동 위한 방풍 재킷 선봬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 사용해 우수한 방풍 기능과 투습력으로 쾌적한 컨디션 유지에 도움
우먼스 아웃도어로 비비드한 컬러에 그래픽 패턴 더해 고급스러운 무드 한층 강화 주목

2022-04-21 10:59
  • 레드페이스가 선보인 콘트라 액티브 다이아 프린트 우먼 재킷

    레드페이스가 선보인 콘트라 액티브 다이아 프린트 우먼 재킷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4월 21일 --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강한 바람에 일교차까지 큰 봄철 날씨 속 활용하기 좋은 우먼스 방풍 재킷을 선보였다.

벚꽃 절정기 후 비바람 탓에 꽃잎들이 대부분 떨어지며 아쉬움이 남은 지금, 한낮은 맑고 화창함에도 큰 일교차로 건강 관리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입고 벗기 쉬운 겉옷을 챙겨 적절한 체온을 유지하는 것은 물론, 건조한 대기 탓에 수시로 수분 보충이 필요하다. 무엇보다 최근 일부 지역에서 산불 등 화재에 각별히 주의해야 할 만큼 초속 15m 정도의 강한 바람이 불며, 아웃도어 환경 속 갑작스런 강풍에 대비하도록 방풍 기능을 제공하는 기능성 재킷에 대한 관심이 늘고 있다.

콘트라 액티브 다이아 프린트 우먼 재킷은 뛰어난 방풍 기능의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사용해 일교차가 크고 바람이 강한 요즘 같은 날씨에 제격인 봄 아우터다. 레드페이스의 기능성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는 뛰어난 방수 및 방풍 기능으로 다양한 변수의 아웃도어 환경과 거센 바람으로부터 몸을 최대한 보호한다. 이와 함께 우수한 투습력으로 땀과 열기를 빠르게 배출해 장시간 야외활동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재킷 뒷면엔 별도의 통풍구도 있어 땀이 차는 것을 최소화해 더욱 쾌적한 컨디션 유지를 돕는다.

단색에 다이아몬드(마름모꼴) 모양의 그래픽 패턴을 더해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무드를 한층 강화했다. 중앙 지퍼의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를 줬다. 일체형 후드 형식으로 캐주얼한 스타일을 연출한 것은 물론, 후드 끈 조임 기능을 더해 편의에 따라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다. 허리 부분에도 둘레 조절 스트링을 적용해 원하는 사이즈 또는 핏에 맞게 라인을 조절할 수 있다. 뛰어난 기능과 가벼운 착용감으로 러닝, 사이클이나 단거리 산책 등 스포츠 활동에서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어 더욱 실용성이 높다. 색상은 비비드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그린, 레드, 핑크로 구성됐다.

레드페이스는 맑고 화사한 날씨와 거리두기 해제로 바깥에 나서기 좋은 봄이지만, 아침, 저녁은 여전히 서늘해 체온 유지를 위한 옷차림에 각별히 신경 써야 한다며 강한 바람으로 건조하기까지 한 날씨 속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기능성 아웃도어로 더욱 건강하고 자유로운 야외활동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heredface.com/

언론 연락처

레드페이스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김서현 대리
02-6933-4692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