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브랜드 론칭 20주년 기념 마르디와 2차 MD 협업

투썸하트 앱에서 아메리카노 20잔 이용권 구매 시 마르디 협업 ‘롤링쿨러’ 증정
아메리카노(R) 20잔 이용권은 정가 대비 22% 할인… 10월 31일까지 사용 가능
4월 28일부터 매장에서 마르디 협업 우산도 선봬

2022-04-22 09:49
  • 투썸플레이스가 마르디와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한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투썸플레이스가 마르디와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한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4월 22일 --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마르디와 협업한 2차 MD제품과 함께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선사하는 한정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2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스무살의 봄’을 테마로 프랑스 감성의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Mardi Mercredi)와 협업한 MD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15일 출시한 마르디 1차 MD 일부 품목은 매장에서 조기 품절 대란을 빚어낼 만큼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2차 MD 제품은 20주년을 맞아 고객 혜택을 높이고자 특별한 이벤트와 함께 선보인다.

22일부터 투썸X마르디 롤링쿨러 증정 이벤트를 시작한다. 투썸하트 앱에서 아메리카노(R) 20잔 이용권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마르디와 협업해 제작한 롤링쿨러를 증정한다. 아메리카노(R) 20잔 이용권은 정가에서 약 22% 할인된 6만9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10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투썸X마르디 롤링쿨러는 네이비 컬러 바탕에 마르디의 시그니처 패턴인 미니 플라워 자수로 포인트를 더한 감성 디자인을 입혔다. 전면과 측면에 수납을 위한 포켓이 있어 활용도가 높다. 쿨러는 최대 36시간 보냉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자체 테스트), 18리터의 넉넉한 용량을 자랑한다. 그립감 좋은 손잡이와 바퀴가 부착돼 캐리어처럼 끌고 다닐 수 있어 이동이 간편하다. 뚜껑에는 음료를 꽂을 수 있어 테이블로도 활용할 수 있다.

이벤트 아메리카노 이용권을 구매한 고객들은 4월 22일부터 5월 8일까지 투썸하트 앱에서 롤링쿨러를 예약할 수 있고, 5월 4일부터 5월 17일 사이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아메리카노 이용권은 MD 증정품 픽업 후 7일 이내에 발급된다. 투썸x마르디 롤링 쿨러는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투썸하트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28일부터는 마르디 컬래버레이션 우산을 선보이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산은 아이보리 색 바탕에 마르디에서 인기가 높은 그린 컬러의 시그니처 플라워 패턴을 적용해 비가 오는 칙칙한 날씨에도 화사하게 기분 전환할 수 있는 제품이다. 투썸X마르디 우산은 28일부터 판매하는 빙수 제품 매장 구매 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본격적인 피크닉 시즌은 물론, 곧 다가올 여름을 위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투썸X마르디 MD를 선보이게 됐으며,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언론 연락처

투썸플레이스 홍보대행
더시그니처
손현아 차장
02-6951-355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