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레드페이스, 2022 봄·여름 캠페인 필름 공개 기념 SNS 공유 이벤트 진행

레드페이스, 정통 아웃도어 기술력에 내추럴한 감성 더한 2022년 봄·여름 브랜드 캠페인 필름 공개

공식 SNS (블로그·페이스북)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 진행… 캠페인 영상 공유 시 레드페이스 기능성 티셔츠·기프티콘 등 풍성한 경품 증정

뉴스 제공
레드페이스
2022-04-26 11:32
서울--(뉴스와이어)--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2022년 봄·여름 브랜드 캠페인 필름을 공개하며 SNS 채널을 통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당신의 아웃도어는 어디에 있습니까’란 질문으로 시작되는 이번 캠페인 필름은 아웃도어 클래식을 주제로 한 브랜드 정체성을 나타내면서 정통 아웃도어가 가야 할 길에 대한 철학을 담아냈다. 문이 열리는 연출과 함께 등장하는 고즈넉한 숲길, 청명한 바다, 활기찬 도심의 모습은 갑갑한 일상에서 벗어나 아웃도어와 함께하는 자연의 시간을 떠올린다. 이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레드페이스와 함께하는 지금 이곳이 각자의 아웃도어가 있는 곳이라는 캠페인 메시지를 전달한다.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산뜻한 표정과 가벼운 스트레칭 동작을 취하는 인물들을 통해 이번 시즌에 출시하는 재킷, 팬츠, 슈즈 등 다양한 아웃도어 신상품의 편안한 착용감과 자유로운 에너지를 담아냈다. 이번 시즌 신상품은 특히 자연을 근간으로 한 브랜드 헤리티지 ‘Born in the Nature’에 걸맞게 내추럴한 스타일과 감각적인 컬러가 매치돼 전문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생활 데일리룩, 스포츠웨어로도 착용할 수 있는 높은 활용도가 특징이다.

레드페이스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 필름을 공개하고, 해당 캠페인 영상을 소문내는 SNS 공유 이벤트를 27일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개별로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공식 유튜브에 게시된 레드페이스 2022 S/S 캠페인 영상을 감상 후 올 시즌 상품과 관련해 가장 기대되는 부분과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고, 본인 SNS 계정에 해당 게시물을 공유하면 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에겐 추첨을 통해 레드페이스의 기능성 여름 티셔츠와 다양한 기프티콘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레드페이스는 이번 시즌 신상품과 이와 관련된 브랜드 캠페인 필름은 아웃도어 정통성에 기반을 둔 차별화된 기술력에 내추럴한 감성의 디자인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며, 언제 어디서든 지금 이곳이 각자의 아웃도어가 있는 곳이라는 캠페인 필름 속 메시지처럼, 많은 분이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과 함께 더욱 자유롭고 즐거운 봄·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heredface.com/

연락처

레드페이스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김서현 대리
02-6933-469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