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소코리아, 공판 디지털 인쇄기 신제품 ‘MH 9350’ 발표

2도 인쇄기, 분당 출력 속도 150매로 최고의 생산성 발휘

뉴스 제공
리소코리아
2022-04-28 09:25
서울--(뉴스와이어)--디지털 인쇄기 전문 기업 리소코리아(대표 아키모토 에이고)가 공판 디지털 인쇄기 신제품 ‘MH 9350’을 발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공판 인쇄기 모델인 MF 시리즈의 후속 모델로, 두 색상 출력을 지원하는 2도 인쇄기다. 분당 출력 속도는 150매로 약 7분 만에 1000장을 인쇄할 수 있다. 해상도는 600×600dpi로 선명한 화질 구현이 가능하며, 향상된 감마 보정을 통해 그림자 영역을 최적화한다. 또 스캔 시 2색 분리와 부드러운 계조를 통해 선명하고 깨끗한 출력물을 제공한다.

MH 9350은 2개의 드럼이 장착돼 2가지 색을 인쇄할 때 드럼을 교체할 필요가 없으며, 문서 색상 및 사진 색상을 자동으로 구분한다. 즉, 문서의 색상표를 기준으로 인쇄 색상을 구분하며 사진 이미지가 포함된 용지 원고를 두 가지 색으로 아름답게 재현한다.

아울러 7인치 컬러 LCD 터치스크린이 탑재돼 인쇄, 복사, 스캔 및 데이터 관리 기능 등을 직관적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태블릿에서 앱을 통해 프로그램 인쇄 기능을 조작할 수도 있다.

리소의 디지털 인쇄기는 토너를 사용하지 않아 토너 사용에 필요한 히터가 필요하지 않다. 또 일정 기간이 지나면 실행되는 자동 차단 및 절전 기능을 통해 전력 소비를 효과적으로 줄일 수 있으며, 잉크 절약 모드를 사용하면 인쇄 품질을 유지하면서 잉크 사용량을 20% 줄일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쌀겨 오일 잉크와 대두유로 만든 소이 잉크(soy ink)를 사용, 환경 보호 및 지속 가능성의 가치 실현에 이바지한다.

이 제품은 이면지, 재생 용지, 카드 및 봉투와 같은 다양한 용지 유형을 사용할 수 있고, 다양한 프로그램 인쇄 기능을 지원해 비즈니스 인쇄는 물론 학교 인쇄 작업에 이상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또 빈티지한 색감·질감을 살릴 수 있는 독특한 인쇄 방식 ‘리소그라프’에 최적화한 제품으로 디자인 분야에서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리소코리아 조의성 부사장은 “이번에 공개한 MH 9350은 고품질 2색 인쇄를 지원하는 디지털 공판 인쇄기로 탁월한 인쇄 품질과 간단한 조작, 경제적 비용과 생산성을 제공하는 최고의 제품”이라며 “리소는 SF 시리즈, MF 시리즈에 이어 MH 시리즈 출시로 공판 인쇄기 포트폴리오를 완비했다. 상업용 인쇄는 물론, 관공서, 학교 및 디자인 분야까지 다양한 업종을 타깃으로 이번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신규 고객을 확보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MH 9350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리소코리아 개요

리소과학공업주식회사는 1946년 설립 이래 공판 인쇄 분야 세계 시장의 과점(70%) 기업으로, 전 세계에 26개의 해외 자회사를 설립하고, 세계 180개국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미주·유럽·아시아 전 지역에서도 독보적인 시장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세계에 없는 물건을 만든다”는 연구 개발(R&D) 정책을 고수하며 연구 개발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2001년 설립된 리소코리아는 한국 시장에서 45%가 넘는 시장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시장의 특성을 파악하기 위해 꾸준히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risokorea.co.kr

연락처

리소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이영미 차장
02-3672-65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