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마-망간 소프트웨어 솔루션, 안전 수명주기 디지털화 파트너십 체결

2022-05-03 11:06
싱가포르--(뉴스와이어)--안전 자동화 솔루션의 글로벌 리더인 히마가 망간 소프트웨어 솔루션(MSS)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망간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업계 최고의 기능 안전 수명주기 관리 소프트웨어 공급자다. 망간의 안전 수명주기 매니저® (SLM®) 소프트웨어로 구동되는 히마는 이제 전체 기능 안전 수명주기의 디지털화를 제공하는 TÜV 인증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을 선보이고 있다.

외르크 드 라 모테 히마 CEO는 “우리는 이번에 망간 소프트웨어 솔루션(MSS)과 파트너십을 체결하는 특권을 누리게 됐다. MSS의 디지털화 솔루션은 안전 수명주기 관리의 어려움에 대한 해결법”이라며 “우리 고객들은 이제 각자에게 적절한 최소 자본과 운영 비용을 통한 사업 위험도의 감소를 증명하는 데이터를 확보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각자의 프로세스 내에서의 기능 안전 관리를 최적화하는 방법에 대한 실질적인 조언도 제공될 예정”이라며 “이번 파트너십 체결로 히마와 MSS의 컬래버레이션이 히마의 설치 기반 내와 새로운 고객들을 포함해 전 세계의 프로세스 산업의 안전성을 최적화하는 데 기여할 것을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프로세스 안전과 기능 안전은 그저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테스팅과 메트릭뿐만이 아닌, 그 이상이다. 대략적인 접근 방식을 취하고, 안전 문화를 주입하려면 엔드 투 엔드 시스템을 완성해야 한다. 여기에는 초기 위험 분석에서 운영 및 유지보수, 최종 해제까지 디지털화된 안전주기 관리가 포함된다.

안전 수명주기 관리자®(SLM®)로 구동되는 히마는 디지털화된, 종합 안전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기능 안전 수명주기의 모든 단계에서 생성된 안전 관련 데이터는 서로 다른 시스템에 따라 하나의 관계형 플랫폼에서 수집된다. 고객이 이를 통해 공장, 총 시설 또는 기업 전체에 걸쳐 안전 성능을 최적화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능 안전 관련 표준을 지속적으로 준수하고 있다는 점을 증명할 수 있다.

이번 새로운 솔루션은 주요 성능 지표와 보고서를 제공하면서 고객의 니즈와 우려를 해소하고, 사고가 발생하기 전에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프로세스 리스크 컨트롤로 전례 없는 가시성과 안전을 보장한다.

스티브 화이트사이드 MSS 사장은 “HIMA 전문가로 구성된 팀과 동급 최고의 SLM® 플랫폼이 결합되면 프로세스 안전 및 기능 안전 시장이 혁신될 것”이라며 “우리는 HIMA의 안전주기 서비스와 안전주기 관리 솔루션의 핵심 구성 요소가 돼 전 세계 많은 조직에서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화 안전 관련 전략의 토대를 형성하게 될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밝혔다.

망간 소프트웨어 솔루션(MSS) 개요

MSS는 에너지 산업의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표준화와 자동화를 위한 기술과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망간(Mangan)의 완전 자회사다. 회사는 휴스턴에 본사를 두고 애틀랜타와 런던에 지점을 두고 있다. MSS의 엔지니어 및 개발자들은 안전 수명주기 관리와 안전 계장 시스템 분야의 전문가며, 신뢰할 수 있는 고성능 자동화 솔루션이 필요한 에너지 산업계에 업계 모범 사례 플래그십 SLM® 플랫폼 제품군을 배포하고 있다.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다.

히마 프로세스 산업 솔루션 개요

히마 솔루션은 기능 안정성을 높이고, 자동화 보안을 강화하며 플랜트 수익성을 높이는 데 크게 기여한다. 50년 동안, 히마는 프로세스 산업(화학, 석유 화학, 석유, 가스 및 에너지 생산 기업 포함)에서 세계 최대 기업들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 활동했다. 전 세계에 4만 개 이상의 TÜV 인증 안전 시스템(SIL 3 및 SIL 4)이 설치된 히마는 이 분야의 기술 선도 업체다. 안전 전문가로서, 히마는 모든 안전 라이프사이클에 걸쳐 고객에게 최고의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안전 기술뿐만 아니라 컨설팅, 엔지니어링, 서비스 및 교육도 제공한다. 세계 최초의 확장 가능한 플랫폼인 히마의 스마트 안전 플랫폼은 자동화 보안이 내장돼 있으며, 소규모 솔루션부터 매우 복잡한 애플리케이션에 이르기까지 단일 기술 기반의 광범위한 시스템을 지원한다. 히마의 독립 안전 통제관은 물리적으로 분리돼 있으며 개방형 표준을 채택하고 있다. 사용자는 가장 적합한 안전 솔루션을 선도적인 BPCS (기본 프로세스 제어 시스템)와 결합할 수 있다. 대표적인 안전 애플리케이션으로는 비상 정지(ESD), 버너 제어(BCS/BMS), 터보 기계 제어(TMC), 누출 감지(PMC), 화재 및 가스(F&G), 고 무결성 압력 보호 시스템(HIPS), 해저 및 탱크 농장 등이 있다.

히마 철도 산업 솔루션 개요

히마는 세계 최초의 인증된 프로그램이 가능한 안전 콘트롤러인 CENELEC SIL 4로 철도 산업에 혁명을 일으켰다. 상용 기성품(COTS) 제품은 최종 사용자와 통합업체의 독립성, 유연성 및 비용 절감을 보장하는 개방형 안전 제어기로, 다양한 솔루션에 쉽게 통합할 수 있고, 유지 관리도 쉽다. 핵심 요소로서 히마 시스템은 건널목, 철도 차량, 연동 장치와 같은 애플리케이션에서 기능 안전 및 IT 보안을 제공한다.

히마 개요

히마 그룹은 철도와 프로세스 산업의 안전 자동화 솔루션을 세계적으로 선도하는 독립 공급자로 사람, 환경, 경제 자산을 보호한다. 히마는 1908년에 설립돼 독일에 본사를 둔 가족 소유의 회사다. 현재 약 800명의 직원과 함께하고 있으며 전 세계 50개 이상의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hima.com

연락처

히마
시무스 판 박사(Dr. Seamus Phan)
+81(3)6812-280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HIMA Paul Hildebrandt Gmb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