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스마트폰·무선이어폰·스마트워치 동시 충전하는 3in1 고속 무선충전기 2종 출시

시선을 사로잡는 올인원 무선 충전기로 사무공간 업그레이드
폰·무선이어폰·스마트워치를 한 번에 충전
좁은 책상에 딱 맞는 무선충전 베스트 솔루션
업무 효율 높이는 사무실 무선 오거나이저(W-Organizer)

2022-05-24 10:10
  • 아트뮤 3in1 고속 무선충전기

  • 아트뮤 3in1 고속 무선충전기

    아트뮤 3in1 고속 무선충전기

  • 아트뮤 3in1 고속 무선충전기

    아트뮤 3in1 고속 무선충전기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05월 24일 -- 감성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아트뮤(ARTMU)를 운영하는 아트뮤코리아(대표 우석기)가 스마트폰·무선이어폰·스마트워치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고속 무선충전기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아트뮤 3in1 고속 무선충전기는 거치형(모델명: WF110)과 패드형(모델명: WF210) 2종으로 색상은 각각 블랙과 화이트다. 스마트폰용 15W 무선 충전대, 이어폰용 5W 무선 충전 패드, 스마트워치용 5W 충전거치대가 모듈로 구성된 올인원 무선 충전기다.

제조사마다 다른 스마트워치 충전 규격에 맞춰 애플워치용과 갤럭시워치용 거치 모듈이 함께 제공되며 USB-A 단자는 물론 최신 애플워치7부터 적용된 USB-C 단자까지도 적용했다. 또한 일반적인 무선충전기의 형태와는 다르게 디바이스를 측면에 맞춰 정렬하는 방식인 드롭 앤 고 충전(DROP-AND-GO CHARGING) 디자인을 적용했다.

콤팩트한 사이즈, 수면을 방해하지 않도록 설계된 충전 표시등, 시선을 사로잡는 디자인 등 가정이나 사무실 책상 등 좁은 공간 어디에 놓아도 다른 사람의 눈길을 끄는 인테리어 소품으로 손색이 없다.

국제 무선 충전 협회(WPC)의 표준 치(Qi) 인증규격으로 설계해 안전성과 호환성이 뛰어나다.

일반 무선충전기 5W 대비 10W~15W로 빠른 속도 충전이 가능하며, 충전거리 6mm까지 보장돼 젤리, 범퍼, 가죽 등 다양한 보호용 케이스를 착용한 상태에서도 무선충전을 할 수 있다.

충전할 때 이물질로 인해 과전류가 흐르는 것을 방지하는 FOD (Foreign object Detection) 기능과 높은 전압이 입력됐을 경우 과전압을 차단하는 OVP (Over Voltage Protection)가 적용돼 안전하다.

아트뮤 3in1 고속 무선충전기는 집이나 사무실 어디에서든 스마트폰·무선이어폰·워치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어 공간 활용을 높일 수 있는 ‘데스크테리어’ 필수품이다.

출시 기념 예약 한정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 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 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언론 연락처

아트뮤코리아
홍보팀
이제욱 실장
02-2602-8831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