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드스피커코리아, AI 음성 기술 강조한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사람 간 대화처럼 자연스러운 인공지능(AI) 음성합성 기술의 리드스피커코리아,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뉴스 제공
리드스피커코리아
2022-06-08 12:10
서울--(뉴스와이어)--20년이 넘는 음성 기술 연구·개발과 다수의 성공적인 납품 실적으로 시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는 리드스피커코리아(구 보이스웨어)가 고객들에게 핵심 정보를 효율적으로 전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새 홈페이지는 PC, 스마트폰 등 사용자 환경에 최적화해 편하게 정보를 얻을 수 있다. 기존 고품질 음성합성 기술은 물론, 오래전부터 인공지능(AI) 음성합성 기술을 선보였던 리드스피커코리아의 AI 음성합성 기술에 대한 정보를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리드스피커코리아는 이번 리뉴얼로 AI 응용 분야를 추가 구성, 고객들이 광범위한 인공지능 기술 분야를 좀 더 이해하기 쉽고 친근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또 다양한 실제 적용 사례들은 고객이 궁금해하고, 고민하는 부분을 어느 정도 해소해준다.

리드스피커코리아의 음성합성(ReadSpeaker™) USS TTS, DNN TTS, Custom Voice는 △키오스크 △내비게이션 △앱 △이북(eBook) △안내 방송 △인공지능 로봇 △가전 △학습기 △회의록 △고객 센터 등 고객이 원하는 사양에 맞춰 다양한 언어, 음색을 최적으로 제공하는 솔루션이다.

수년간의 경험으로 검증된 기술력과 미래 산업 요구에 맞는 최적의 음성 기술은 리드스피커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직접 듣고, 확인할 수 있다.

리드스피커코리아 개요

리드스피커코리아(구 보이스웨어)는 20여년 동안 음성 기술 연구, 개발을 진행한 기업이다. 고품질 음성합성기(ReadSpeaker™)는 국내외 1만여 개가 넘는 납품 이력으로 오래전부터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현재 37개 언어, 98개 음색을 보유하고 있으며 짧은 녹음 시간과 합리적 비용으로 고객이 원하는 Custom Voice를 VoiceLab으로 개발·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readspeaker.co.kr

연락처

리드스피커코리아(구 보이스웨어)
관리그룹
임선희 부장
02-3016-85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