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 기자·온라인 미디어 파트너 위한 ‘이메일 및 뉴스 콘텐츠’ 레이아웃 선봬

2022-07-11 18:20

홍콩--(뉴스와이어) 2022년 07월 11일 --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Media OutReach Newswire)가 기자들을 위한 언론 보도자료 이메일 포맷, 미디어 파트너 뉴스 사이트에 보도자료를 유기적 콘텐츠로 매끄럽게 통합하는 뉴스 보도자료 레이아웃을 선보인다.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Media OutReach Newswire)는 고객사를 위해 언제나 더 나은 배포 결과를 만들어내는 데 앞장서는 통신사로, 기자들 업무를 효율적으로 만드는 솔루션 창출에 주력하고 있다. 기자들은 선보일 이메일 포맷을 이용해 자신들 기사와 관련된 뉴스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고, 회사가 고객사를 대신해 배포하는 텍스트, 사진, 영상 속 콘텐츠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 이 뉴스 이메일 포맷은 기자들이 연락처 정보를 스스로 관리하고 구독 해지를 선택하도록 한다.

회사 데이터베이스는 아시아 태평양, 미국, 영국, 기타 지역에서 회사 고객사들의 보도자료를 받아보는 14만 명의 기자 및 편집자를 적극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실제 회사 고객사들은 기사를 작성할 기자들과 이어지고 인터뷰 요청을 받는 등 배포 서비스를 통해 실질적 도움을 얻어 놀랐다는 의견을 전해올 때가 많다.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Media OutReach Newswire) 설립자 겸 CEO인 제니퍼 콕(Jennifer Kok)은 “회사 서비스는 기자들 업무를 효율화하고,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Media OutReach Newswire)가 발신한 맞춤형 보도자료 오픈율을 최적화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기자들은 한 시간에 평균 100건 이상의 보도자료를 받기 때문에 대부분을 삭제한다”고 말했다.

이어 “회사가 선보인 이메일 레이아웃은 화사한 색깔로 기존의 밋밋한 이메일을 밝게 꾸며 시각적 매력을 더했고, 이를 통해 고객사들의 뉴스가 눈에 더 잘 들어오고, 이메일 오픈율이 높아지도록 했다”며 “물론 회사는 고객사들이 좋은 이야기를 만들어내는 것을 돕기도 한다. 이 모든 노력은 이메일 오픈율과 기사 보도율을 높인다는 데 목표를 둔다”고 덧붙였다.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Media OutReach Newswire)는 온라인 게재를 보장하는 통신사로, 아시아 태평양 및 전 세계에 500여 개 미디어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콕 CEO는 “회사의 미디어 파트너사들은 실제 독자 수를 보유한 미디어로, 회사는 그들의 뉴스 사이트에 유기적인 기사로 올라갈 콘텐츠를 전달하고자 한다. 이번에 회사는 미디어 파트너사를 위해 최신 웹 퍼블리싱 레이아웃과 취향을 반영한 새로운 RSS 피드를 출시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업그레이드된 RSS 피드는 고객사 보도자료를 유기적인 콘텐츠로 매끄럽게 통합해 보도자료 조회수를 높이고, 공유를 유도하는 다양한 소셜 미디어 공유 아이콘으로 뉴스 사이트를 더욱 풍부하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삼는다.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Media OutReach Newswire)는 빠르게 변화하는 기사 트렌드와 미디어 콘텐츠 파트너십에 맞춰 회사 피드를 끊임없이 혁신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미디어 파트너사들의 뉴스 사이트상에 나타난 업그레이드된 보도자료 배포 레이아웃은 하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Media OutReach Newswire) 개요

미디어 아웃리치(Media OutReach)는 2009년 홍콩에서 창립했으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기반으로 한 최초의 글로벌 보도자료 전문 통신사로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베트남, 일본, 중국 본토, 대만에 지사를 두고 있다. 미디어 아웃리치(Media OutReach)는 고객사와 언론인을 연결하고 온라인 가시성을 구축하는 한편, 고객들이 SEO (검색 엔진 최적화)와 소셜 미디어를 강화할 수 있는 진정성 있는 서비스 공급을 위해 배포망과 사후 보고서에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미디어 아웃리치 뉴스와이어(Media OutReach Newswire)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내 25개 국가에 자체 배포망을 구축하고 있는 유일한 글로벌 보도자료 배포 기업으로 14만 명이 넘는 언론인 데이터베이스와 400개가 넘는 트레이드 카테고리와 6만5000개의 미디어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으며 500여 곳의 매체와 제휴를 맺고 있다. 미디어 아웃리치(Media OutReach)는 자체 개발한 기술을 핵심 기반으로 다언어 및 멀티미디어 보도자료 콘텐츠를 언론인들에게 공급하고, PR 전문가가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보고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보고 옵션이 포함된 사후 보고서를 제공함으로써 뉴스와이어 업계를 혁신하고 있다. 회사의 배포 후 보고서는 보도자료 열람 언론인에 대해 국가별, 매체별로 확인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미디어 아웃리치(Media OutReach)는 2021년 홍보와 테크 분야를 전담하는 세계적 유통 온라인 미디어 웹사이트인 TMCnet이 선정하는 “가장 중요하고 영향력 있는 아시아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제공사-아시아 태평양 지역”으로 선정됐다. 또한 세계적인 스마트 기기 제조사이자 혁신 기업인 OPPO Global이 선정하는 “2021 올해의 OPPO 파트너”로 선정됐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moneyfm893 레이아웃 안내 홈페이지: https://www.moneyfm893.sg/media-outreach/ecovacs-r...
malaymail 레이아웃 안내 홈페이지: https://www.malaymail.com/news/money/mediaoutreach...
macaubusiness 레이아웃 안내 홈페이지: https://www.macaubusiness.com/ecovacs-robotics-int...

웹사이트: https://www.media-outreach.com/

언론 연락처

미디어 아웃리치(Media OutReach)
Marketing and Communications Director
Fiona Ng
+852 3594 664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