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로노스, 알리바바 및 구글 클라우드에 대한 플랫폼 지원 확대

이번 인증 획득으로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 속한 전 세계 고객에게 Synchronoss Personal Cloud 및 Synchronoss Email Suite 제공해야 하는 필요성에 대응

뉴스 제공
Synchronoss Technologies, Inc. 나스닥 SNCR
2022-07-14 09:12
브리지워터, 뉴저지--(뉴스와이어)--클라우드, 메시징, 디지털 제품 및 플랫폼 분야 글로벌 리더이자 혁신 기업인 싱크로노스 테크놀로지스(Synchronoss Technologies, Inc.)(Nasdaq: SNCR)는 자사의 클라우드 및 이메일 제품군이 알리바바 클라우드(Alibaba Cloud) 및 구글 클라우드(Google Cloud)의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미 Amazon AWS 및 Oracle OCI에서 사용 중인 제품군의 이번 신규 인증은 고객들에게 멀티 클라우드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전 세계적으로 Synchronoss Personal Cloud 및 Synchronoss Email Suite를 도입·확대할 수 있게 할 전망이다.

Synchronoss Personal Cloud 및 Synchronoss Email Suite는 2억5000만 명 이상의 가입자를 지원하며, 전 세계 주요 서비스 공급업체에서 활용하고 있다. 각 서비스 사업자는 콘텐츠 보안, 데이터 주권, 컴플라이언스 및 비용 등 개별적인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다. 이들은 알리바바(Alibaba) 및 구글 클라우드(Google Cloud)를 지원함으로써 보안성과 접근성 및 안정성을 확보하면서 멀티 클라우드 환경 및 지역에 걸쳐 구축을 확장할 수 있다.

싱크로노스(Synchronoss)는 이번에 알리바바(Alibaba)와 구글(Google) 플랫폼에서 Personal Cloud 인증을 획득하면서 아시아 및 기타 지역에서 자사 제품을 고객에게 공급할 수 있는 유리한 입지를 확보하게 됐다.

싱크로노스(Synchronoss) 최고 기술 책임자인 Patrick Doran은 “우리 회사의 글로벌 고객들은 성능, 비용, 컴플라이언스 그리고 데이터 주권에 대해 개별적인 요구사항을 가지고 있다”며 “싱크로노스(Synchronoss)는 알리바바(Alibaba)에 Personal Cloud를, 구글 클라우드(Google Cloud)에는 Email Suite를 확장함으로써 안정성과 확장성이 뛰어나고 안전하며 비용 최적화된 국내 솔루션을 제공해 싱크로노스의 하이브리드 및 여러 클라우드 환경 지원 전략을 뒷받침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구글 클라우드(Google Cloud) 매니징 디렉터인 Gia Winters는 “구글 클라우드(Google Cloud)를 통해 제공되는 Synchronoss Email Suite의 조합은 전 세계적으로 쉽게 액세스할 수 있는 확장성과 신뢰성이 뛰어난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한다”며 “우리 회사의 인프라를 통해 싱크로노스(Synchronoss)가 제품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전 세계 주요 지역 수요에 대응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선도적인 Tier One 서비스 공급사들은 Synchronoss Personal Cloud, Synchronoss Email Suite 또는 둘 다 이용해 전 세계 2억5000만 명 이상의 가입자를 관리하고, 142페타바이트 이상의 데이터를 저장 및 관리한다.

싱크로노스(Synchronoss) 개요

싱크로노스 테크놀로지스(Synchronoss Technologies)(Nasdaq: SNCR)는 전 세계 기업들이 가입자와 진정성 있고 의미 있는 방식으로 연결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개발하고 있다. 자사 제품군은 네트워크 능률화, 온보딩 간소화, 가입자 참여를 지원하며 이를 통해 기업들이 신규 매출원을 창출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한다. 수백만 명의 가입자가 선호하는 사람, 서비스, 콘텐츠와 서로 연결하기 위해 싱크로노스(Synchronoss)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 이를 위해 전 세계 1300명 이상의 싱크로노스(Synchronoss) 인재가 전 세계를 연결하는 방식을 혁신하기 위해 매일 노력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synchronoss.com

연락처

싱크로노스 홍보대행
Springboard
Domenick Cilea
이메일 보내기

투자자 연락처
Gateway Group, Inc.
Matt Glover
Tom Colton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