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디네트웍스, 제로 트러스트 액세스 솔루션 ‘ESA’ 출시

뉴스 제공
씨디네트웍스
2022-07-18 10:0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콘텐츠 전송, 엣지 컴퓨팅 및 클라우드 보안 서비스 기업 씨디네트웍스(대표이사 리안밍)가 새로운 제로 트러스트 액세스 솔루션 ‘Enterprise Secure Access’ (이하 ESA)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ESA는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의 안전한 원격 액세스를 통해 기업 내부 애플리케이션을 안전하면서 효율적이며 사용하기 쉬운 하이브리드 네트워킹 환경으로 구축할 수 있도록 돕는다.

ESA는 SDP (Software-Defined Perimeter) 및 제로 트러스트 아키텍처 기반의 클라우드 서비스로, 기업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기 전 사용자 ID, 디바이스 보안 및 사용자 동작을 확인해 사용자와 디바이스를 인증한다.

보안 게이트웨이로 오리진의 IP 주소와 포트를 보호해 사용자 위치 또는 디바이스와 관계없이 애플리케이션 및 네트워크를 사이버 위협에 노출시키지 않고 생산성을 유지하도록 지원한다.

씨디네트웍스 한국 영업 대표 박광현 상무는 “전례 없는 코로나 엔데믹으로 국내 기업들이 사내망 원격 액세스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액세스를 구현하고 있다”며 “ESA는 효과적이고 안전한 원격 액세스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신 보안 인프라에 적응해 하이브리드 작업 공간을 수용하는 동시에 기업 애플리케이션, 디바이스 및 데이터를 보호한다”고 말했다.

ESA 서비스의 주요 기능에 대한 상세 내용은 다음과 같다.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 액세스
사용자 ID, 디바이스 보안 및 사용자 동작을 확인해 인증된 사용자가 기업 애플리케이션에 안전하게 액세스할 수 있다.

△어댑티드 액세스 제어
사용자 행동, ID, 디바이스 보안 및 위협 인텔리전스 평가 및 액세스 제어 정책을 동적으로 조정해 기업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한다.

△애플리케이션 및 데이터 보호
데이터 전송을 암호화하고 보안 게이트웨이를 통해 리소스를 보호하며, 클라우드 기반 WAF로 애플리케이션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하이브리드 네트워크 연결
애플리케이션 호스팅 위치와 상관없이 기업 인트라넷,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 애플리케이션을 하나의 안전하고 균일한 플랫폼으로 통합한다.

△애플리케이션 액세스 가속
전 세계 분산된 네트워크로 원격 액세스 및 데이터 전송을 가속해 빠르고 안전한 애플리케이션 액세스를 보장한다.

△유연한 관리
애플리케이션과 사용자를 개별적, 일괄적으로 쉽게 설정하고 유지 관리가 가능한 플랫폼을 제공한다.

씨디네트웍스(CDNetworks) 개요

씨디네트웍스는 글로벌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및 엣지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빠른 속도, 짧은 지연 시간, 강력한 보안으로 신뢰할 수 있는 통합형 클라우드 및 엣지 컴퓨팅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전 세계 70곳 이상에 분산된 2800여개의 글로벌 네트워크 거점에 구축된 인프라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웹 퍼포먼스 △미디어 전송 △기업 애플리케이션 △클라우드 보안 △코로케이션 서비스 등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www.cdnetworks.com/ko/

연락처

씨디네트웍스
김준영 팀장
02-3441-04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