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넥스존, 에너맥스 HF120 ARGB 쿨링팬 출시

에너맥스 HF120 ARGB 쿨링팬, 강력한 풍량·풍압으로 발열 효과적으로 제어

PWM 기능으로 정숙하고 강한 쿨링 퍼포먼스 제공

뉴스 제공
씨넥스존
2022-07-19 08:30
서울--(뉴스와이어)--고효율 하이엔드 파워서플라이와 고성능 쿨링 솔루션의 대표 브랜드 에너맥스(ENERMAX)의 공식 수입원 씨넥스존(대표 김광일)이 120㎜ 규격의 쿨링팬 HF120 ARGB를 출시했다.

HF120 ARGB는 에너맥스 베스트셀러 LIQMAX III 수냉쿨러에 적용된 쿨링팬과 동일한 제품으로 강력한 72.1CFM의 풍량과 1.98㎜ H2O의 풍압을 통해 데스크톱 PC 내부 열을 효과적으로 제어하도록 설계됐다.

CPU 온도에 맞춰 팬 속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PWM (Pulse Width Modulation, 펄스 폭 변조) 기능이 탑재된 해당 제품은 사용 환경에 따라 최소 500RPM부터 1600RPM까지 팬 속도를 제어할 수 있어 정숙하면서도 강력한 쿨링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또 하이드롤릭 베어링 적용을 통해 중심부 마찰과 윤활유 쏠림 현상 없이 부드럽고 조용하게 회전하며, 평균적으로 최대 5만 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 높은 내구성을 갖췄다.

씨넥스존은 1680만개의 RGB 색상을 구현한 HF120 ARGB는 RGB 컨트롤 박스를 사용해 조명의 컬러 변경은 물론 밝기·속도도 간편하게 조정할 수 있다며 에이수스, 기가바이트, MSI 등 다양한 메인보드 제조사의 소프트웨어와 완벽하게 호환돼 자신의 취향에 맞춰 튜닝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씨넥스존 개요

씨넥스존은 CPU, RAM 등의 PC 하드웨어(H/W) 및 게이밍 기어, 소형 가전 전문 유통 기업이다. 구글, 필립스, 레노버 등의 다양한 제품을 국내에 선보이고 있으며, PC용 파워서플라이 및 쿨러 전문 브랜드 에너맥스(Enermax), 세계 CCTV 1위 하이크비전(HIKVISION)의 국내 공식 수입원으로서 에너맥스, 하이크비전, 액슬 제품의 국내 유통과 고객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ynex.co.kr

연락처

씨넥스존
기획마케팅팀
장석주 부장
070-5138-239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