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북스, ‘반드시 끝내는 힘’ 출간

“목표를 달성하는 것은 어려운 일일까”

셀프 동기부여 방법만 알면 목표를 달성하는 과정이 쉽고 빨라진다

시카고대학교 행동과학 교수가 18년 연구 끝에 밝혀낸 목표 달성의 비밀

뉴스 제공
북라이프
2022-08-24 08:30
서울--(뉴스와이어)--비즈니스북스가 목표에 더 몰입하고, 위기를 가볍게 극복하는 방법을 담은 ‘반드시 끝내는 힘’을 출간했다.

‘반드시 끝내는 힘’은 스스로를 동기부여하기 위한 전략을 담았다. 목표를 어떻게 밀도 있게 계획해야 하는지, 목표를 꾸준히 수행하려면 어떻게 몰입해야 하는지, 위기 상황을 어떻게 극복해야 할지, 그리고 누구와 함께 목표를 향해 나아가야 할지 등 의지력만을 중시하던 기존의 목표 달성에 대한 통념을 완전히 바꾼다.

저자 아옐릿 피시배크 교수는 미국 시카고대학교 부스(Booth) 경영대학원에서 마케팅과 행동과학을 가르치고 있다. 또한 심리학·행동과학에 기반해 동기부여의 원리를 연구하는 동기 과학계의 선두 주자다. 저자는 이 책에서 목표를 설정하고, 수행하며 그 과정에서 맞닥뜨리게 되는 위기 상황을 극복하는 방법 등 목표 달성을 위한 A부터 Z까지 모든 단계별 동기부여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목표를 수행하는 동안 우리를 둘러싼 환경은 시시각각 달라진다. 많은 사람이 초심을 잃고, 작심삼일에 그치는 이유는 바로 이것 때문이다. 이 책은 그에 대한 대안으로 변화에 대응하며 지속적으로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힘을 가능케 하는 셀프 동기부여를 강조한다. 스스로 동기부여 하기 위한 전략은 사람에 따라, 혹은 상황에 따라 다르게 적용해야 한다고 저자는 말한다.

‘반드시 끝내는 힘’은 십수년간 인간 심리와 행동 보편의 법칙을 연구한 세계 최고 수준의 과학자가 자신의 모든 연구 결과를 집약했다. 반드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강력한 방법론을 배우고 싶다면 그 해답을 분명히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특히 이루고 싶은 목표가 있지만 쉽게 포기하는 사람, 의지력이 약한 사람, 시작이 두려운 사람에게 강력 추천하는 책이다.

마인드셋의 저자 캐롤 드웩은 추천사에서 “목표 달성에 대한 기존의 통념을 완전히 바꾸는 책”이라고 말했다.

한편 북라이프는 주식회사 비즈니스북스의 임프린트 브랜드다.

비즈니스북스 개요

비즈니스북스는 글로벌 경제를 선도하는 대한민국 비즈니스맨들에게 꼭 필요한 책만을 엄선해 출간하는 출판사다.

북라이프 개요

북라이프는 ‘책과 함께하는 삶’의 가치를 굳게 믿는 사람들을 위한 인문, 역사, 건강실용, 과학, 에세이 등 논픽션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hebooklife.co.kr/

연락처

비즈니스북스&북라이프
홍보팀
이선영 대리
02-338-94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