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북스, ‘NFT 실전 투자 바이블’ 출간

전 세계 백만장자들이 주목하는 NFT 소개

대한민국 대표 가상자산거래소 빗썸이 알려주는 NFT 투자 가이드

뉴스 제공
북라이프
2022-08-31 13:00
서울--(뉴스와이어)--비즈니스북스가 NFT 투자 노하우를 담은 ‘NFT 실전 투자 바이블’을 출간했다.

‘NFT 실전 투자 바이블’은 NFT 투자의 한가운데에 있는 빗썸과 네모의 실무진들이 참여해 NFT 시장에 대한 지식과 이슈, 투자 방법 등 NFT 투자에 필요한 실전 전략을 담은 최신 투자 가이드북이다.

빗썸은 코인 투자 필독서로 자리 잡은 ‘한 권으로 끝내는 코인 투자의 정석’에 이어 ‘NFT 실전 투자 바이블’을 통해 NFT 마켓에서 옥석을 가리는 안목부터 유망한 NFT를 선점하는 비결까지 대한민국 투자자들이 실패하지 않는 NFT 투자를 위해 꼭 알아야 할 A부터 Z까지의 정보를 제시한다.

NFT 시장의 유행 속도는 업계 종사자들도 놀라워할 정도로 매우 빨라, 이 분야에서의 1개월은 다른 분야 1년의 변화에 맞먹는다고 평가된다. NFT 실전 투자 바이블은 디지털 아트, 컬렉터블, 부동산, P2E 등의 분야에서 유망한 NFT가 무엇인지를 판단할 수 있도록 NFT 산업의 범위와 현황과 미래를 정리하면서 NFT 투자의 본질을 탐구한다.

또 △유망한 NFT와 겉만 번지르르한 스캠 NFT 구분하는 법 △거래량, 트랜잭션·사용자 지표, 하이프 사이클 등 시장 분석 기법 △마켓플레이스별 특징과 그에 걸맞은 영리한 거래방법 등을 통해 스캠 NFT에 유혹당하거나 작전 세력들에 속지 않기 위한 체크 리스트도 정리했다.

이 책의 장점은 현업 종사자들이 집필했기 때문에 ‘실전 투자 가이드’가 풍부하다는 점이다. △NFT 지갑을 개설할 때 필요한 요건 △지갑을 피싱, 해킹 등으로 털리지 않기 위해 유의해야 할 점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가짜 NFT나 위조 NFT를 식별하는 방법 등 NFT 투자자들이 실전에서 꼭 알아야 하는 노하우를 모두 담았다.

솔라나 지갑 해킹 사건 등으로 투자자들이 소중한 자금을 잃어버리는 일이 발생하고 있음을 감안할 때 더욱 유익한 내용이다. NFT 실전 투자 바이블은 NFT가 궁금하지만 공부할 엄두가 나지 않았던 독자, 섣불리 투자에 뛰어들기엔 알아야 할 게 너무 많은 독자들에게 ‘NFT 투자 종합편’이 될 것이다.

한편 북라이프는 주식회사 비즈니스북스의 임프린트 브랜드다.

비즈니스북스 개요

비즈니스북스는 글로벌 경제를 선도하는 대한민국 비즈니스맨들에게 꼭 필요한 책만을 엄선해 출간하는 출판사다.

북라이프 개요

북라이프는 ‘책과 함께하는 삶’의 가치를 굳게 믿는 사람들을 위한 인문, 역사, 건강실용, 과학, 에세이 등 논픽션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hebooklife.co.kr/

연락처

북라이프
홍보팀
이선영 대리
02-338-94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