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노도, 데이터 통합 및 비즈니스 인사이트 도출 속도 높일 수 있는 중견 중소기업용 구독 상품 출시

고객의 예산 및 기능 요건에 부합하고 소규모로 시작해 다양한 사용 범위로 확대할 수 있는 구독 서비스

뉴스 제공
Denodo Technologies
2022-09-14 09:00
팔로 알토,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데이터 관리 솔루션 선두 기업 디노도(Denodo)에서 디노도 플랫폼을 구독할 수 있는 신규 상품 2종을 6일 발표했다.

새로 출시된 상품은 중견중소기업의 소규모 부서 단위 사용을 시작으로 사용 범위를 전사적으로 확대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새 구독 상품은 주요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AWS,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에서 직접 선택해 시간별, 월별 또는 연간 요금제로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의 클라우드 전환 및 도입 계획에도 적합해 보인다.

이번 신규 상품 출시로 중견 중소기업은 신속한 설치와 데이터 활용을 통해 더 나은 가치를 구현할 뿐 아니라 많은 시간과 자원을 투자하지 않아도 예산과 프로젝트 요건에 부합하는 실시간 분석과 데이터 서비스를 실현할 수 있게 됐다. 디노도의 신규 구독 상품은 다음과 같다.

· 디노도 프로페셔널(Denodo Professional): 고성능 최신 데이터 가상화 기술과 노-코드/로우-코드 웹 기반 디자인 스튜디오를 활용해 예산과 요구사항이 한정된 중견 중소기업 고객의 인사이트 확보 시간을 단축하고 데이터 서비스의 속도를 높인다. 디노도 프로페셔널은 부서의 소규모 프로젝트를 지원하는 데 가장 적합하고 데이터 소스 지원은 5개까지 가능하다.
· 디노도 스탠다드(Denodo Standard): 지원되는 데이터 소스 개수에 제한이 없어 다양한 운영 및 분석으로 사용 범위를 확대할 수 있다. 변경 사항을 쉽게 추적할 수 있도록 통합 버전 관리 기능이 포함돼 있다.

중견 중소기업 고객들은 새로운 상품을 이용해 360도 고객분석(Customer 360), 스마트 애널리틱스용 BI 보고(BI reporting for Smart Analytics), 데이터 서비스(Data-as-a-Service), 마케팅 애널리틱스(Marketing Analytics) 등 널리 사용되는 기능을 쉽게 구현할 수 있다. 울트라 모바일(Ultra Mobile), 겟스마터(GetSmarter), 시코스트 은행(Seacoast Bank)과 같은 기존 디노도 미드마켓 고객 중 다수는 디노도 플랫폼에 대한 투자로 큰 비즈니스 가치를 실현했다. 디노도는 AWS, 애저 및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 마켓플레이스에서 디노도 프로페셔널을 30일간 무료로 구독할 수 있는 평가판을 제공한다. 기업은 투자에 앞서 디노도 플랫폼을 테스트해볼 수 있다.

빠른 데이터 통합과 전달의 중요성을 경험한 고객들은 데이터 카탈로그, AI/ML 및 고급 시맨틱 기능을 제공하는 디노도 엔터프라이즈(Denodo Enterprise)나 엔터프라이즈 플러스(Enterprise Plus) 구독으로 데이터 관리 및 자동화 기능을 추가할 수 있다.

엔젤 비냐(Angel Viña) 디노도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민첩하게 움직이는 중간 규모 기업의 경우 실시간으로 실행 가능한 통찰을 얻기 위해 데이터에 대한 통일된 관점을 확보하는 것이 반드시 필요하다”며 “우리는 부서 또는 조직 전체의 데이터 통합 및 데이터 관리가 필요한 많은 중견 중소기업을 지원하고 있다. 이번에 고객이 필요한 기능에 대해서만 비용을 지불할 수 있도록 출시한 2종의 구독 상품에 대해 고객들이 매우 긍정적인 반응을 보여줘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디노도는 더 많은 기업의 데이터 중심 전략 여정에서 핵심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뉴스: #datamanagement leader @denodo releases two new subscriptions available through @awsmarketplace @AzureMktPlace and @googlecloud marketplace to help medium sized companies accelerate their time-to-insights

디노도(Denodo) 개요

디노도는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선도하는 업체이다.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디노도 플랫폼은 논리적 접근법으로 셀프서비스 BI, 데이터 과학, 하이브리드/멀티클라우드 데이터 통합,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서비스를 뒷받침하는 앞선 데이터 통합·관리·전달 플랫폼이다. 30여 개 산업에서 활동하는 대기업과 중견 기업들이 디노도를 통해 400% 이상의 높은 투자 수익을 올리고 6개월도 안 되는 기간에 투자금을 회수했다. 웹사이트(www.denodo.com) 또는 전화(+1 877 556 2531(미국)/+44 (0) 20 7869 8053(영국)/+65 6950 7489(싱가포르)/+82 2 6001 3191(대한민국)을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denodo.com/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디노도(Denodo)
맥코인 앤 스미스 커뮤니케이션즈(McCoin & Smith Communications Inc.)
크리스 맥코인(Chris McCoin)
508-429-5988
chris@mccoinsmith.com

리차드 스미스(Richard Smith)
978-433-3304
rick@mccoinsmith.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