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슬레코리아, ‘네스프레소 전용 스타벅스 캡슐 대용량팩’ 출시

국내 판매 상위 ‘네스프레소 전용 스타벅스 캡슐’ 4종을 18개입과 36개입 대용량으로 출시

9월 16일부터 온라인 및 오프라인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판매 시작

뉴스 제공
네슬레코리아
2022-09-16 08:55
서울--(뉴스와이어)--네슬레코리아가 16일 집에서 즐기는 스타벅스 커피, 네스프레소 전용 스타벅스 캡슐 커피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네스프레소 전용 스타벅스 캡슐 대용량팩’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국내 소비자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스타벅스 앳홈 네스프레소 전용 캡슐 4종을 선정해 18개입과 36개입 2가지 버전으로 선보인다.

가정, 직장 등에서 자신의 취향에 맞춘 커피를 손쉽게 즐기려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캡슐 커피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다. 국내 론칭 이후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매년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네스프레소 전용 스타벅스 캡슐 커피는 한 번에 많은 양의 캡슐 커피를 구매하는 커피 마니아를 위해 대용량 패키지로도 출시된다.

새롭게 출시되는 ‘네스프레소 전용 스타벅스 캡슐 대용량팩’은 △블론드 에스프레소 로스트 △싱글 오리진 콜롬비아 △하우스 블렌드 △에스프레소 로스트 4종의 베스트셀러 캡슐로 구성된다. 기존 한 팩 당 10개입에서 18개입과 36개입으로 수량을 늘리고 용량당 가격은 낮췄다.

소비자들은 부드럽고 달콤한 풍미의 ‘블론드 에스프레소 로스트’, 조화로운 견과류향이 특징인 ‘싱글 오리진 콜롬비아’, 풍부함과 토피넛향을 느낄 수 있는 ‘하우스 블렌드’, 리치함과 캐러멜향을 선사하는 ‘에스프레소 로스트’ 등 각기 다른 향과 맛을 지닌 4가지 제품을 대용량 팩으로 즐길 수 있다. ‘블론드 에스프레소 로스트’와 ‘하우스 블렌드’, ‘에스프레소 로스트’ 3종은 18개입과 36개입 두 종류로 제공되며, ‘싱글 오리진 콜롬비아’는 18개입으로 제공된다.

‘네스프레소 전용 스타벅스 캡슐 대용량팩’ 7종은 9월 16일부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네슬레 공식몰 등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이후 대형마트를 포함한 전국의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전 세계적으로 판매 중인 네스프레소 전용 스타벅스 캡슐은 캡슐에 사용되는 알루미늄 중 80%를 재활용 알루미늄을 활용함으로써 알루미늄 생산에 사용되는 에너지를 절약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알루미늄은 무한히 재활용할 수 있어 가장 널리 재활용되는 재료 중 하나로 커피의 신선도와 향을 유지하는 데 효과적이다.

네슬레코리아 개요

네슬레(Nestlé S.A.)는 스위스 브베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품회사로, 1866년 설립 이후 전 세계 190여 국가에 진출해 있다. 네슬레는 ‘음식의 힘을 통해 현재와 다음 세대 모두의 삶의 질을 향상시킨다(We unlock the power of food to enhance quality of life for everyone, today and for generations to come)’는 모토 하에 커피, 제과, 뉴트리션, 생수, 펫 케어, 유제품, 소스·시즈닝, 등 7개 사업 분야에 걸쳐 2000개 이상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네슬레 한국법인인 네슬레코리아 유한책임회사는 커피, 제과, 뉴트리션 사업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네스카페 돌체구스토, 네스프레소, 스타벅스 앳홈, 킷캣, 프루팁스 등의 주요 브랜드가 포함된다.

웹사이트: http://www.nestle.co.kr

연락처

네슬레코리아 홍보대행
웨버 샌드윅 코리아
오지민 대리
02-6250-70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