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와 함께 숲을 지킬 ‘숲디가드’ 모집

고객과 함께 숲 지킴이가 되는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

숲 보호 생활 가이드 제작 후 월별 행동 미션을 실천하는 방식으로 진행

내달 5일까지 ‘KCC 공식 인스타그램’으로 댓글 응모, 추첨 통해 소정의 상품 증정

뉴스 제공
KCC 코스피 002380
2022-09-29 13:59
서울--(뉴스와이어)--KCC가 ‘숲디가드’ 프로젝트를 실시해 고객과 함께 숲에 대한 인식을 고취하고, 숲을 보호하는 ESG 활동을 추진한다.

숲디가드 프로젝트는 KCC와 한국미래환경협회가 올해부터 공동 추진하고 있는 ‘숲으로 미래로’ 캠페인의 일환으로, 모든 고객이 숲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숲을 보존하는 숲 지킴이가 되는 고객 참여형 사회공헌 활동이다. 프로젝트 명칭은 숲을 지키는 보디가드(Bodyguard)라는 의미로 사용됐다. 숲 지키기 생활 가이드 모음집인 ‘숲디가드 가이드북’을 제작한 뒤, 내달부터 월별 실천 행동 미션을 통해 생활 속 숲 보호에 참여하는 방식으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먼저 ‘숲 보호 활동 팁 공유 이벤트’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KCC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다음 숲디가드 가이드북 제작을 위해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숲 보호를 위한 일상 속 팁을 적기만 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는 내달 5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1만원을 증정한다.

이후 ‘숲 보호 실천 및 인증 이벤트’는 10월 중순부터 진행된다. 숲디가드 가이드북에 담긴 숲 보호 활동 내용들 중 월별 실천 행동 미션을 선정해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로 공지할 예정이다. 해당 미션을 실천하고 인증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친환경 제품 및 소정의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한편 숲으로 미래로 캠페인은 KCC가 올해부터 진행하고 있는 숲 살리기 사회공헌 활동으로, 산림복구 및 보호를 통해 자연을 보전하고, 환경문제의 원인을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안을 숲에서 찾아보려는 시도이다. 지난해부터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강화하며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는 KCC가 일회성이 아닌 장기적인 캠페인을 통해 숲에 대한 인식을 고취하고자 하는 의미 있는 활동이다.

KCC 홍보 담당자는 “숲디가드 프로젝트는 고객들과 함께 숲을 보호하는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행동으로 실천하는 활동으로 숲 보존의 중요성을 환기시키고자 기획”했다며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필수불가결한 환경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숲 살리기 활동과 환경 보전의 노력을 장기적으로 펼쳐나가 ESG의 가치를 적극 실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ccworld.co.kr

연락처

KCC
홍보팀
김동하 사원
02-3480-85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