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큐레이어, 개발자 컨퍼런스 ‘STICK 2022’ 사전 등록 이벤트 진행

XAI부터 AutoML까지 ‘실무 친화적 혁신 기술’ 소개

사전 등록 이벤트 참여 시 아이패드 미니 등 푸짐한 경품 제공

뉴스 제공시큐레이어
2022-10-06 08:00
서울--(뉴스와이어) 2022년 10월 06일 -- 시큐레이어(대표 전주호)가 개발자 컨퍼런스 ‘STICK 2022’ 개최를 기념해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시큐레이어는 사전 등록 후 오프라인 컨퍼런스에 참여한 참관객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미니’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10월 21일 개최하는 STICK 2022는 시큐레이어 창립 10주년을 맞아 처음으로 개최하는 개발자 컨퍼런스다. STICK은 ‘뇌리에 스티커처럼 달라붙는다’는 뜻을 가진 마케팅 용어에서 착안한 것으로, STICK 2022에서는 ‘현업에 착 달라붙는 기술’을 제공하는 시큐레이어의 혁신 기술을 공유할 예정이다.

STICK 2022의 슬로건은 ‘Better Tech, Better Future’로 더 나은 기술로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가는 시큐레이어의 핵심 기술과 구축 사례 등을 선보일 계획이다.

STICK 2022는 시큐레이어 유진상 연구소장(CTO)의 기조연설로 막을 연다. 유 소장은 글로벌 AI 기술 동향을 요약하고, 시큐레이어가 준비하는 ‘NEXT AI’ 청사진을 발표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일반 세션’과 ‘특별 세션’, ‘실무 워크숍’으로 구성된다. 일반 세션에서는 시큐레이어의 핵심 개발자 3인이 △AutoAPE Architecture : Evolutionary Method for AI Model Creation (김진 연구원) △기계 학습 서버 15대 같은 1대 만들기! eyeCloudAI로 보는 GPU 자원 분배(백만기 연구원) △AI 기반 사이버 보안 패러다임의 변화 : SOAR, Zero Trust, XDR, ASM (김건우 이사) 등의 주제를 소개한다.

이어지는 특별 세션에서는 △Neural Architecture Search: Learning for Deep Learning! (서왕덕 연구원/중앙대 인공지능 연구실 박사 과정) △XAI 이미지 및 테이블 분석을 위한 개발 알고리즘(김시은 연구원/한양대 MNA Lab 박사 과정) △원시 광물 구리 및 코발트 이미지 분류를 위한 Modular Neural Networks의 NASNet 기반 특징 추출(Mwamba Kasongo Dahouda 연구원/한양대 MNA Lab 박사 과정) 등의 주제를 발표한다.

실무 워크숍에서는 한양대학교 컴퓨터소프트웨어학과 조인휘 교수가 △데이터 특징과 문제를 정의하는 빅데이터 분석모델 추천 자동화 기술 개발 과제 소개 세션을 맡는다.

STICK 2022는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하며, 이벤터스에서 사전 등록한 참관객만 온·오프라인 개발자 컨퍼런스에 참여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시큐레이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정보통신기획평가원(IITP)이 지원하는 ‘SW컴퓨팅 산업원천기술개발 사업(2020-0-00107)’의 후원을 받아 진행한다.

시큐레이어 개요

시큐레이어는 빅데이터와 인공지능으로 차세대 보안을 주도하는 기업이다. 시큐레이어의 핵심 가치는 ‘함께의 가치’를 창출하는 데 있다. 고객에게는 선진 기술 및 고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비즈니스 파트너에게는 기술·정보 공유를 위한 네트워킹의 장을 마련해주며, 임직원에게는 정당한 보상과 폭넓은 자기 계발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동반 성장을 도모해 ‘모두를 위한 가치’를 확산하고자 노력한다.

사전 등록 접수 페이지: https://event-us.kr/SecuLayer/event/48757

웹사이트: https://www.seculayer.com/

연락처

시큐레이어
서민혜 대리
1800-6713
이메일 보내기

소셜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시큐레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