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몬학습, 성인 외국어 학습자 대상 이벤트 실시

10월 31일까지 새롭게 학습을 시작하는 성인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 진행해

개인 능력에 따라 셀프학습 및 화상학습 등 원하는 학습 방식으로 외국어 실력 쌓을 수 있어

뉴스 제공
교원그룹
2022-10-17 14:07
서울--(뉴스와이어)--구몬학습은 10월 한 달 간 외국어를 학습하는 성인 회원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월 31일까지 구몬학습으로 외국어 공부를 시작하는 성인 회원에게 웰메이트 휴대용 칫솔치약 세트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구몬학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성인 대상의 구몬학습은 영어, 중국어, 일본어, 한자 총 4과목이다. 월 3~4만원대의 가격으로, 자신의 실력에 맞춰 학습량과 난이도를 정할 수 있다. 학습 방식은 △방문학습 △화상학습 △셀프학습 총 3가지로 진행이 가능한 점도 특징이다.

방문학습은 주1회 구몬 선생님이 찾아 1:1 학습 관리를 돕는다. 구몬 선생님은 일주일 동안 학습한 내용을 점검하고, 회원에게 맞춘 진도를 설정하고 학습을 코칭한다. 구몬 선생님의 학습 관리를 받으며 체계적으로 외국어 공부할 수 있어 중도에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학습할 수 있다. 대면 수업이 부담스러운 회원은 화상학습을 선택하면 된다. 화상학습은 외국어 전문가에게 일대일 수업과 학습관리를 받을 수 있다. 스스로 학습량을 조절하며 공부하길 원하는 회원은 셀프학습을 신청하면 된다. 셀프학습은 바쁜 스케쥴로 인해 시간적 여유가 충분하지 않은 회원에게 적합하다.

구몬학습 담당자는 “성인구몬은 바쁜 일상에 쫓기는 성인들이 출퇴근 및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학습할 수 있어 성인들에게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며 “본인이 원하는 학습 유형에 따라 외국어를 꾸준히 학습하여 학습효과를 경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yowon.co.kr/

연락처

교원그룹
홍보팀
곽승하 매니저
02-397-19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