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북스, ‘내 최고의 하루는 오늘부터 시작된다’ 출간

입소문만으로 전 세계 베스트셀러, 아마존 리뷰 9000개 이상, 평점 4.7을 기록

“당신에게는 지금 당장 인생을 바꿀 수 있는 오늘이 있다”… 어떻게 살아야 할지 막막할 때 읽는 77가지 이야기

뉴스 제공
북라이프
2022-10-19 08:30
서울--(뉴스와이어)--비즈니스북스가 전 세계 100만 독자의 인생을 치유하고 바꾼 마법 같은 책 ‘내 최고의 하루는 오늘부터 시작된다’를 출간했다.

내 최고의 하루는 오늘부터 시작된다는 전 세계 SNS에서 생생한 리뷰와 입소문만으로 추천작으로 소개되고, 수십 개국에서 출간해 수많은 독자 사이에서 인기를 끈 책이다. 2021년, 2022년 연속 아마존 종합 100위 베스트셀러에 오랫동안 자리매김하고, 독일 슈피겔에서 7주 넘게 종합 1위를 기록할 정도로 사람들의 큰 찬사가 이어지고 있다.

저자 브리애나 위스트는 인생과 일의 성장과 성공에 대한 글을 오랫동안 써온 시인이자 전 세계 30개국에 책을 출간한 밀리언셀러 작가다. 그는 인생의 변화를 이끄는 힘과 깊은 위로가 되는 글로 100만 독자에게 치유의 마법사로 불린다.

저자는 자신의 깨달음과 삶의 조언을 담아 저명 매체와 SNS에 글을 쓰기 시작했다. 이후 그의 글은 사람들의 높은 공감을 얻어 입소문을 통해 빠르게 번졌다. 이 책에는 ‘길을 잃었을 때 다시 삶의 목표를 찾는 법’, ‘생각보다 잘 살고 있다고 말해주는 17가지 신호’, ‘세상에 휘둘리지 않고 나를 지키는 6가지 방법’ 등 저자가 직접 경험하고, 변화를 통해 얻은 구체적인 삶의 조언과 지혜들로 가득하다.

이 책은 ‘연금술사’와 함께 인생을 바꾼 책으로 꼽힌다. 스스로를 돌아보고 읽는 즉시 실천할 수 있는 현실적인 조언과 지혜를 공감 가득한 문장들로 전달하기 때문이다. 무조건 긍정적으로 인생을 살라는 흔하고 뻔한 말이 아닌, 세상과 자신을 바라보는 방식을 바꾸고, 내면의 에너지를 갉아먹는 자기비판을 멈추게 만들어 오늘 내 인생에서 행복을 찾도록 돕는다.

책에서는 성공, 태도, 자아, 감정, 관계까지 총 5가지 장으로 나눠 삶에서 변화를 꿈꾸는 이들에게 필요한 지혜를 주제별로 알려준다. 또한 한 줄 짤막한 문장으로 알려주는 아주 가볍게 읽기 좋은 글과 고전의 명언과 철학적 지식을 통해 깊은 깨달음을 주는 글이 짧은 호흡으로 나누어져 있는 점이 장점이다. 특히 단편적인 문장들에 숫자를 붙여 자신에게 꼭 필요한 부분만을 찾아 읽고 한 문장씩 필사하며, 느낀 점을 마음에 새기고 되뇌기 좋다.

‘내 최고의 하루는 오늘부터 시작된다’를 다 읽고 나면 자신의 인생을 긍정할 때 스스로 얼마나 더 성장할 수 있을지, 또 지금이라는 선물을 누리는 삶은 얼마나 큰 변화의 힘을 불러올지, 저자가 그랬듯, “이 생각들이 나를 바꿨다”를 외치며 이 책을 집어 올린 순간을 당신의 전환점으로 여기게 될 것이다.

북라이프는 주식회사 비즈니스북스의 임프린트 브랜드다.

비즈니스북스 개요

비즈니스북스는 글로벌 경제를 선도하는 대한민국 비즈니스맨들에게 꼭 필요한 책만을 엄선해 출간하는 출판사다.

북라이프 개요

북라이프는 ‘책과 함께하는 삶’의 가치를 굳게 믿는 사람들을 위한 인문, 역사, 건강실용, 과학, 에세이 등 논픽션 전문 브랜드다.

웹사이트: http://www.thebooklife.co.kr/

연락처

북라이프
홍보팀
02-338-944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