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리다임, 세계 최고의 매니아용 SSD ‘P44 프로’ 출시

4세대 PCle 성능으로 구축된 대표적인 클라이언트 SSD… 놀라운 속도와 탁월한 전력 효율성 제공

뉴스 제공
Solidigm
2022-10-19 16:35
새너제이,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솔리다임(Solidigm)이 가장 까다로운 워크로드를 겨냥한 고성능 클라이언트 SSD ‘P44 프로(Pro)’ 솔리드 스테이트 스토리지 드라이브(SSD)를 출시했다.

놀라운 속도와 뛰어난 전력 효율성을 자랑하는 P44 프로는 마니아를 위한 세계 최고 수준의 SSD다.

P44 프로는 4세대 PCIe의 뛰어난 성능과 초당 최대 7000MB의 순차 읽기 속도를 구현한다. P44 프로는 솔리다임이 진행한 테스트에서 속도와 효율성의 탁월한 조합을 입증했다. 전력 소비량은 5.3W로 낮은 수준이며, 발표한 성능 사양을 충족 또는 능가했다. P44 프로는 512GB, 1TB, 2TB의 용량으로 제공된다.

솔리다임 시너지(Solidigm Synergy™) 소프트웨어는 P44 프로와 함께 작동해 성능을 최적화하고 호스트와 저장 장치 간 간극을 좁힌다. 이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용자는 드라이브 상태 보고서를 확인하고 유용한 수동 기능을 실행할 수 있다. 소프트웨어는 온라인(https://www.solidigm.com/us/en/products/client/synergy.html)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산제이 탈레자(Sanjay Talreja) 클라이언트 스토리지 그룹 총괄은 “솔리다임의 주력 클라이언트 SSD인 P44 프로는 최첨단 NAND 기술로 제작됐다”며 “솔리다임이 자랑하는 막강한 소프트웨어와 결합해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고성능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P44 프로는 솔리다임이 지금까지 출시한 제품 중 가장 강력한 클라이언트 SSD이며 시장 최고의 마니아용 SSD”라고 강조했다. 그는 “이 드라이브는 게임 마니아와 콘텐츠 제작자가 원하는 빠른 실행과 동작, 저장 능력을 제공한다”며 “탁월한 전력 효율성을 갖춘 P44 프로는 과도한 전력 및 발열로 발생할 수 있는 스로틀링(throttling)을 최소화해 최대치의 성능을 일관적으로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월리스 산토스(Wallace Santos) 메인기어(MAINGEAR) 창립자 겸 최고 경영자(CEO)는 “수상 이력에 빛나는 메인기어의 게임용 데스크톱은 고속 스토리지를 활용해 극대화된 성능을 제공한다”며 “솔리다임은 P44 Pro 출시로 성능을 한 단계 끌어 올렸다”고 평가했다. 그는 “탁월한 게이밍 경험을 제공하는 데 필요한 빠른 속도와 안정성을 자랑하는 솔리다임 SSD는 사전 구성된 데스크톱의 최우선 선택지”라며 “메인기어는 세계적 수준의 스토리지 솔루션 엔지니어링 분야에서 입증된 실적을 자랑하는 회사와 파트너십을 맺은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모든 제품에 솔리다임 SSD를 탑재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주요 이점

· 최신 PC의 게임용으로 구축
。 더 빠른 실행과 작동, 다음 레벨로의 이동을 지원
· 최신 워크스테이션상의 콘텐츠 제작에 이상적
。 신속한 자산 가져오기, 파일 형식 변환, 디자인 도구 실행 및 프로젝트 내보내기를 지원
· 전력과 열 효율을 고려한 설계
。 절전과 열 효율성에 최적화돼 과도한 전력 및 발열에 따른 성능 손실 우려 없이 게임을 더 오래 신나게 즐길 수 있도록 최소화된 스로틀링으로 일관된 성능을 제공
· 내구성 및 신뢰성 향상
。 높은 내구성에 힘입어 사용자가 SSD 수명 기간 더 적은 오류로 더 많은 데이터를 쓰고 다시 읽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사용자는 5년간의 보증 기간에 드라이브에 매일 수백 GB를 쓸 수 있고 P44 프로가 드라이브 수명 기간에 일관되게 우수한 성능을 제공한다.
· 소니(Sony) PS5와 호환 가능[*]
。 P44 프로는 PS5에 대해 소니가 발표한 사양을 충족하거나 능가한다.

10월 말 판매 예정인 P44 프로의 소매 가격은 다음과 같다.

· 512GB: 79.99달러
· 1TB(1024GB): 129.99달러
· 2TB(2048GB): 234.99달러

솔리다임(SOLIDIGM) 개요

솔리다임(Solidigm)은 혁신적인 NAND 플래시 메모리 솔루션을 공급하는 세계 선도 기업이다. 솔리다임 기술은 고객에게 데이터의 무한한 잠재력을 열어 인류의 발전을 촉진할 수 있도록 한다. 솔리다임은 인텔(Intel)의 메모리 제품에 대한 오랜 혁신과 SK하이닉스의 반도체 산업에 대한 국제적 리더십과 규모를 바탕으로 하고 있다. 솔리다임은 2021년 12월 SK하이닉스가 미국에 설립한 독립 자회사다. 캘리포니아 산호세에 본사를 둔 솔리다임은 전 세계 20개 지역에서 2000명이 넘는 직원의 창의성을 바탕으로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웹사이트(solidigm.com)를 방문하거나 트위터(@Solidigm) 및 링크트인을 팔로우하면 솔리다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 주: 소니 또는 소니 PS5에 대한 언급은 소니가 보증한다는 의미가 아니다. 소니에서 PS5를 사용하려면 방열판이 필요하다. SSD와 방열판 번들은 일부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 명시된 모든 제품, 컴퓨터 시스템, 날짜, 수치는 현재 예상에 기반한 잠정적 정보로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다.
·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또는 구성의 차이가 실제 성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 솔리다임 컴파일러나 기타 제품에 대한 솔리다임의 최적화는 솔리다임 제품이 아닌 제품에 대해 동일한 수준으로 최적화하지 않을 수 있다.
· 솔리다임 기술은 지원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또는 서비스 활성화가 필요할 수 있다.
· 이 자료의 어떤 내용도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증이 아니다.
· 이 자료에 설명된 제품에는 ‘정오표(errata)’로 알려진 설계 결함 또는 오류가 포함될 수 있으며 이에 제품이 공개된 사양과 다를 수 있다. 요청 시 현재 특성화된 정오표를 제공한다.
· 비용과 결과는 달라질 수 있다.

자료 저작권은 솔리다임에 있다.

‘Solidigm’은 SK하이닉스 낸드 제품 솔루션(SK hynix NAND Product Solutions Corp.)(d/b/a Solidigm)의 상표다. 그 밖의 명칭과 브랜드는 타인이 재산권을 청구할 가능성이 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22101800535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solidigmtechnology.kr/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솔리다임(Solidigm)
캐서린 로버츠(Catherine Roberts)
키이스 기븐스(Keith Givens)
press@solidigm.com